Soo Young Lee의 스레드

  •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답변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게시판을 뒤져서 해결을 해보려했는데 답을 내지 못하여 직접 여쭈어 보려 합니다. http://snowballcampus.com/?page_id=19321 위 페이지에서처럼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가입 후에 다운로드 주소로 이동하게 하려합니다. 어떻게 코드를 구성하여야 할까요?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글쓴이
    Soo Young Lee
    작성일
    2019.01.28 17:57
  • 코스모팜을 구매하고 홈페이지에 적용하는 초반이라 질문이 많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관리 > 로그인 완료후 이동에서 '로그인전 페이지로 되돌아가기'로  설정을 해두었는데요, 어찌된 일인지 로그인 후에도 소셜로그인 버튼이 있는 페이지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 문제로 인해 콘텐츠 몰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 후에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고 로그인 페이지에 머물러 있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글쓴이
    Soo Young Lee
    작성일
    2019.01.17 15:26
  • 안녕하세요. 모든 글들에 정성스런 답변을 주시는 것 같아 감사드립니다. 퍼스트 콘텐츠몰을 커스터마이징하는 방법을 문의드립니다. 2가지 인데요, #1 썸네일 사이즈는 이미지에 따라 자동으로 설정되나요? width 기준으로 조정이 되는지요? 별도 수정도 가능할까요? #2 리스트를 클릭했을 때 나타나는 페이지에서, 썸네일 이미지 옆의 판매자, 사용기간, 업데이트 날짜를 지우고 별도의 텍스트를 삽입하고 싶습니다.
    글쓴이
    Soo Young Lee
    작성일
    2019.01.17 00:23
코스모스팜 회원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