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들고을의 스레드

  • 안녕하세요. 현재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언제부터인가 인스타그램 소셜로그인이 한 번에 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소셜로그인 버튼 클릭 -> 인스타그램 로그인 -> (redirect되서) 로그임 됨 (정상) 소셜로그인 버튼 클릭 -> 인스타그램 로그인 -> (redirect되서) 로그인 안됨 -> 다시 소셜로그인 버튼 클릭 -> 로그임 됨 (현재상태)
    글쓴이
    참들고을
    작성일
    2018.07.31 10:29
  •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셜로그인기능을 적용하고 있는데 혹시 '이름' 데이터를 nickname, display_name 말고 first_name에도 추가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기존에 모두 first_name을 사용하고 있어서요. 방법이 없으면 wpmem_post_register_data 필터를 사용하려고 하는데 소셜로그인을 타고왔는지 알수 있는지를 몰라서요.
    글쓴이
    참들고을
    작성일
    2017.11.24 21:00
  •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가입 플러그인을 사용중입니다. 강력한 비밀번호 설정하면 회원가입 화면에서는 패스워드 validator가 잘 동작합니다. (영문, 숫자, 특수문자 포함 8자리 이상만 등록 가능하게) 그런데 패스워드 변경 페이지에서는 validation이 되지 않습니다. WP-Members 문제라면 따로 찾아볼 텐데 코스모스팜 플러그인 이슈라서 여기에 질문드립니다. 혹시 방법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
    글쓴이
    참들고을
    작성일
    2017.11.14 15:53
코스모스팜 회원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