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검색으로 도저히 못 찾겠어서 문의 드립니다.
에스크원과 컨택트폼 스킨 2가지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1. 에스크원에 쓴 글을 클릭해서 본문으로 들어가서
2. 컨택트폼과 연동되는 버튼을 만들고 싶습니다.
이 버튼은
3. 클릭하면 에스크원의 제목이
4. 컨택트폼의 제목으로 자동으로 들어가게 하는 것이에요.
이른 여름 무더운 날씨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버튼 생성하는 방법이 있을지 여쭙습니다.
부
단톡방에서 질문에 대한 답으로
"케이보드게시판은 관리자모드 좌측 케이보드 플러그인 쪽에서 따로 관리해주셔야할 거에요"
"페이지 생성 후 케이보드 플러그인으로 가서 그 페이지에 스킨 입히신다고 생각하심 될거에요."
이렇게 왔는 데,,,
그러면 설치한 스킨들은 그대로 두는 거가 됩니다.
좌측메뉴에 이거 저거 올라오는 데 보이지 않게 하는 거는 거는 안되는가요?
도메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www.logiskorea.kr
메인페이지에 Kboard 의 게시판 숏코드(Shortcode)를 아래와 같이 삽입하여 노출시켰습니다.
메인페이지에 노출되는 모든 게시물이 동일한 현상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kboard_latest id="9" url="최신글이동페이지주소" rpp="5"]
http://www.logiskorea.kr/최신글이동페이지주소/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