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을 비밀글이 기본으로 체크되었는데 닉네임으로, 비밀글로 써도 어드민 이름으로 나오고 삭제를 하면 댓글 수에 0으로 나와야 하는데 테스트로 쓴 댓글 수 3이 나오네요~
입금완료 후 이름/닉네임 이런 걸 쓰는 게시판으로 쓰려 했는데 자신의 이름이 안나오게 하고 싶은데 제가 뭘 잘 못하고 있는 걸까요?
https://parksoyoungshow.com/forum/?mod=document&pageid=1&uid=2
안녕하세요 KBoard를 만족하며 잘 사용 중에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중 오디오를 게시글에 첨부파일로 업로드 후 본문에 플레이어 코드를 사용하여 게시글 자체에서 들을 수 있게 하고 싶은데
본문에 코드를 입력하면 코드자체가 사라지는 현상이 나와 유선상으로 문의를 드렸더니
숏코드에 관해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유선상으로는 설명의 어려움이 있으시다하여
커뮤니티에 글을 올립니다. 제가 초보자라 조금 쉽게 설명을 주신다면 큰
글 리스트들을 볼 때 번호, 게시글, 이름 이런식으로 필드가 있는데 환자상태와 성별을 추가했습니다.
글쓸때 입력필드도 환자상태와 성별을 추가했습니다.
그런데 실제 글을쓰고 글 목록을 보니 번호 게시글 이름필드에만 글자가 써있고 나머지 제가 추가한 환자상태와 성별은 공백으로 올라와있네요.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항상 친절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k보드 관련 조언을 얻고자 질문 남깁니다.
사이트의 gnb에서 메뉴를 클릭했을 때 바로 최신게시글 화면이 리다이렉트 되도록 설정하고싶은데요,
(최신글 모아보기 숏코드 등의 기능은 게시글 상세 화면이 아닌 게시글 목록을 보여주기에 제가 원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게시글의 링크가 이렇다고 하면 http://도메인/?uid=8&mod=document&page
구글 map 인증 관련하여
수도없이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했으니 인증이 되지 않네요.
https://www.wedigital.co.kr/sample-page/
https://www.sisstudycafe.com/%ec%84%bc%ed%84%b0%ec%95%88%eb%82%b4/?uid=2&mod=document&pageid=1
안내해준대로 등록했는데 계속 사이트가 인증되지 않았다고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