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ard 커뮤니티

  • 컨텐츠몰 스킨에서 본인이 올린 자료도 구매하기 버튼이 생성이 되는데 구매하지 않고도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가능하게 할 수 있을까요? 본인인 경우에 첨부파일 다운로드 버튼이 노출되도록 했는데... 아마도 구매해야만 order_item_id 가 생성되기 때문에 다운로드 권한이 없다고 나오는 것 같습니다. <div class="kboard-list-info-row info-download"&g
    글쓴이
    지니라이프
    작성일
    2020.11.22 20:20
  •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kboard   2. 상세 내용 안녕하세요 Q&A게시판 한개를 만들어서 http://standingcoffee.co.kr/qa/ (Q&A페이지 - list)  http://standingcoffee.co.kr/product/blend-n-1/(상품의 Q&A) 를 연동 하여 사용중입니다. 블로그 보고 커스텀하여 여기까진 이상이없어용 근데 이제 로그인하고
    글쓴이
    Hyeni
    작성일
    2023.12.11 17:02
  • 컨택트폼 타입의 스킨이 필요한데 항목추가와 레이아웃 수정이 필요합니다. 같은 디자인/ 기능으로 2개의 게시판이 필요하고 2개의 차이는 컨택트폼의 항목만 다릅니다 비용과 시간이어떻게될가요?
    글쓴이
    장왕
    작성일
    2018.01.16 17:47
  • 혹시 게시판에 업로드된 가장최근 게시글 내용을 불러올수있는 기능이 있나요? 예를 들면  image 게시판이있고 그 게시판에 post가 1,2,3,4,5 순으로 업로드 되면 5번째 게시글이 가장 최신인데  home 페이지에 image 게시판 최신글 숏코드를 넣게되면 게시판 형식으로 불러오게되잖아요 게시판  5 4 3 2 1 이런식으로 말고 게시판형식말고 가장 최신 post의 내용을 불러올수있나요?
    글쓴이
    Daniel Son
    작성일
    2019.11.29 12:45
  • 워드프레스에서 게시판 '글쓰기'에서 파일첨부나 썸네일 이미지 파일을 여러장 첨부할수 있도록 설정하고싶은데 어떻게해야되나요???
    글쓴이
    guswl****
    작성일
    2018.01.16 09:16
  • 안녕하세요. 오늘도 또 질문이네요. 일감 만들어 드려서 죄송합니다.  질문은 두가지 입니다.    1. 모바일에서(삼성브라우저, 파이어폭스 확인) 검색, 글쓰기등의 버튼 텍스트가 가운데 있지 않고(pc버전에서는 가운데로 나옵니다) 미묘하게 위치가 위로 어긋나 있습니다. 이걸 바로 잡을 방법이 있을까요?   2. 모바일에서만 글 제목의 padding을 줄이고 싶습니다. pc버전 그대로하면 좀 어색해서 모바일에서 노출될
    글쓴이
    bitte****
    작성일
    2019.07.02 12:44
  • 안녕하세요 KBoard 좋아요 워드프레스에서  잘 황용 하고 있습니다   게시판 게시글 제목이 커서  검색을  해보니  CSS 입력 필드에 .kboard-title h1 { font-size: 22px !important; }   추가하라는 답변을 보았고  해보았으나 PC 버전에서는  제목 크기가 줄어들지만   스마트폰 화면에서는 제목크기가 줄어들지 않아서 제목이 긴 경우 아래캡쳐화면 처럼  제목이 겹쳐지고
    글쓴이
    연결왕
    작성일
    2020.10.13 18:23
  • 게시판 글쓰기 모드에서 비밀번호 입력하는 칸은 있는데  비밀글의 체크박스가 없어서 비밀글로 게시판글작성을 할 수가 없습니다...어떻게 설정해야되나요?
    글쓴이
    하우라
    작성일
    2015.02.02 17:30
  • 안녕하세요.  케이보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플러그인을 처음 깔고 활성화시 업데이트된 메타 테이블이 생성되지 않는 오류가 있는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상에서 기존의 2.7을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은 이상이 없구요.   확인 한번 부탁 드리구요.   좋은 소스 항상 감사드립니다.^^
    글쓴이
    최동우
    작성일
    2013.08.21 15:15
  • 카카오톡 공유하기를 할려고 하니 카카오 JavaScript 키가 필요합니다. 라고 하며 카카오톡은 창이 열리지 않더라고요  저 자바스크립트는 https://developers.kakao.com/docs/restapi#%EC%8B%9C%EC%9E%91%ED%95%98%EA%B8%B0-%EC%95%B1-%EC%83%9D%EC%84%B1 이 링크 주소를 이용해서 저렇게 앱을 만들어서 REST API 키 를 이용하면 되는 건가요?
    글쓴이
    상아
    작성일
    2020.03.26 11:25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