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ard 커뮤니티

  • 안녕하세요 ?  Kboard계시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국 회사에서 쓰기에 언어가 영어로 나와야 하는데 지금 사용중인 Kboard 댓글기능에 작성자, 비밀번호는 영어로 나오는데 사진 과 첨부파일은 한글로 나오고 있습니다.  변경하는 방법이 어떻게 되는지요 ? 감사합니다.  https://imgur.com/Of8HRYd  
    글쓴이
    달님
    작성일
    2020.02.26 07:12
  • 특정페이지를 통해 KBOARD 인사이드 상담 스킨을 대시보드가 아닌 별도의 페이지에서 게시판 형태로 보이게 하고 싶어요 관리자및 선택된관리자가  다수의 로그인 사용자 작성한 KBOARD 인사이드 상담 스킨 게시판을  페이지 게시판 형태로 보고 답변 할 수 있게끔 하고 싶습니다.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전 개발 경험은 전무하고, 단지 플러그인 조합으로 워드프레스를 다룰 줄 아는 정입니다.
    글쓴이
    sjs
    작성일
    2020.04.14 12:22
  • 안녕하세요 CAFE24 서비스로 웹호스팅을 하고 여기에 회사 DNS를 연결해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회사 DNS로 접속 시에는 게시글 본문에서 좋아요, 싫어요 클릭 시  반응이 없고 모래시계만 돌아갑니다. 목록보기로 하면 카운트된 결과는 반영이 되는데 클릭할때 결과가 보여지지 않아서 적용 여부를 알 수 없는 현상이 있습니다. CAFE24 에서 제공하는 접속 주소로는 문제없이 클릭할때마다 카운트가 잘 올라갑니다.
    글쓴이
    ymjang
    작성일
    2020.08.03 11:05
  • 저렇게 설정해놔서  댓글창에 로그인후 가능합니다가 뜨고  로그인 링크가 걸려있어서  로그인 글씨누르면 로그인 창으로 이동을합니다.   문제는 로그인창이 제가 쓰는 얼티밋멤버 플러그인 로그인창이아니고  워드프레스 기본 로그인 창으로 이동해서 이걸 어떻게 링크를 바꿀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글쓴이
    김동엽
    작성일
    2019.04.02 09:53
  • 좋은 게시판 잘 사용하고 있어 감사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최신버전으로 업그레드 한 후 좌측에 메뉴가 생성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여러 테마를 사용중인데 같은 테마인데도 좌측메뉴가 어떤 것은 보이고 어떤 것은 보이지 않네요. 게시판 생성과 관리에는 문제가 없는데 대시보드, 백업, 댓글관리 같은 훌륭한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하지 못해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 다른 테마에서 해당 URL을 복사해 확인해 보
    글쓴이
    buzzcocks
    작성일
    2013.08.22 02:34
  • 안녕하세요,   Kboard사용해볼려고하는데요, 게시판은 하나만 있으면 되는데 글/댓글 작성/읽기 모두 로그인을 한 유저만 가능하게 할수있나요?
    글쓴이
    마마준비
    작성일
    2014.04.23 05:20
  • 안녕하세요 선생님.  이미지나 작성된 글을 보호하기 위해 우클릭 방지 설정이 필요한데요,  방법을 찾아봤습니다만 제가 홈페이지 전문가가 아니라서.. FTP접속이 어떤건지 잘 모르겠어서요ㅠㅠ 번거로우시겠지만 최대한 초보자가 접속하게 쉽게 설명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최명희문학관
    작성일
    2022.01.20 16:47
  •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Kboard 댓글   2. 상세 내용 댓글 작성시 특정 단어를 다른 단어나 태그로 치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예를 들어 '안녕'라고 작성하면 '<b>안녕</b>' 이렇게 태그로 치환되면 좋겠습니다.    3. 확인 가능한 상세 페이지 주소     4. 수정한 코드 내역 (있다면)    
    글쓴이
    워드프레스웹사이트
    작성일
    2022.10.12 14:03
  •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케이보드 게시판     2. 상세 내용 게시판내 글 작성시 표(테이블)을 작성 또는 엑셀표를 복붙 하고 나서 열어보면 하단 상세페이지주소와 같이 표의 내선 일부 또는 외곽선 등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썸머노트에디터 나 워드프레스용에디터 둘다 세팅해도 거의 비슷한 결과이며 그런데 마침 지금 이 글 작성시 보이는 에디터폼에서 테스트한 결과 아래와 같이 정확하게 내,외곽 선이
    글쓴이
    짱왔슈
    작성일
    2022.10.19 13:25
  • 안녕하세요, kboard 로 페이지에 설치를 하고나면 검색버튼+검색필드+글쓰기버튼 등이 저렇게 나옵니다.. 원래 한줄..? 아님 두줄로 되어있어야 하는데요... 어떻게 고칠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글쓴이
    nogo1024
    작성일
    2019.04.28 16:02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