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Board(케이보드) 게시판을 이용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imgur에 업로드 된 미디어를 embed 형식으로 불러올 때
imgur 에서 제공하고 있는 코드를 입력하면 게시글에 로딩이 되지 않습니다.
예시 [ <blockquote class="imgur-embed-pub" lang="en" data-id="a/gHWixrI" data-context="false"><a href="//img
안녕하세요. 크로크 캘린더 게시판을 사용중입니다.
테마와의 충돌로 캘린더의 레이아웃 깨짐과 time 설정에 오류가 나는 듯 합니다.
일정 등록 후 시간 선택 시 9:00 , 18:00 두개만 선택 가능하게 나옵니다.
https://imgur.com/xg9qbCo
현재 uncode 테마를 사용 중이고, 테마를 변경했을 경우에는 모두 정상 작동이 됩니다.
혹시 이 경우에는 테마 제작자 쪽에 요청을 하는것 말고는
안녕하세요?
kboard 유료게시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시판 권한설정>선택된 관리자에서 특정회원(회원아이디)에게 글쓰기 권한을 부여하였고,
'쓰기권한'에서 관리자, 편집기, 글쓴이, instructor를 선택하였는데..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 했을 겨우 '글쓰기와 글수정'이 안됩니다.
현재는 사이트관리자만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어떻게 하면 특정 아이디만 글쓰기 할 수 있게 설정할 수 있는지요?
우선 이전에 올려주신 답변을 이용하여 변경을 잘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번문제는 댓글을 입력하면
질의응답 전송과 질의응답 전송삭제등 내용이 댓글 아래에 붙어서 표시가 되는데.
이상태에서 수정을하게되면
textarea에 기존의 댓글 정보가 표시가 되는데 이때 위의 내용의 html 코드가 딸려 표시가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상태에서 수정을 완료하면
이런식으로 표시가됩니다...
일단
안녕하세요. 여기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 KBOARD 유저입니다.
원더풀제품게시판을 쓰고 있습니다.
우리 사이트에 맞춰 커스터마이징하다보니 제품상세페이지에서 어느 순간부터 슬라이드 썸네일이 가로로 배열이 안되고 세로 배열이 되고 있습니다.
썸네일이 나열되는 공간이 좁아진 것 같은데 이것저것 수정해봐도 그대로입니다.
그리고 썸네일 위 큰 이미지를 1:1비율 사이즈로 맞추고 싶습니다.
도움바랍니다.
안녕하세요!
kboard 관련 질문드립니다!
코스모스팜 Kboard에서 공지사항 글쓰기를 하려는데,
글 내용중 html 코드를 넣어서 구현하고 싶은데
실제 코드를 입력하니 빈화면으로 나오네요.(동일 코드를 워드프레스 ‘글’에서 작성하여 테스트 하였을 경우에는 잘 된 것 확인)
kboard게시판에서 html이 작동하게 하려면 혹시 따로 설정이 필요할까요?
<!DOCTYPE html>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