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페이스북,인스타 연동 오류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코스모스 회원관리 플러그인

 

2. 상세 내용

페이스북 소셜 로그인 설정했는데 로그인 하면 아래와 같이 앱이 비활성으로 나옵니다

https://imgur.com/undefined

페이스북 소셜로그인 설정

알려주신 설정 했는데 예전화면이라 현재 설정하는 페이스북과는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클라이언트 OAuth 설정까지 완료 후 등록한 앱을 라이브 상태로 변경하는 부분에서 부터 안됩니다.

https://imgur.com/JfklcTp

 

비즈니스 인증도 해야하는 부분인지 확인드립니다.

 https://imgur.com/undefined

 

그리고 인스타그램 소셜로그인 설정

위 링크대로 설정하려 하면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오른쪽 계정을 선택하면 해당 콘텐츠를 사용할 수 없음으로 나옵니다.

https://imgur.com/undefined

 

3. 확인 가능한 상세 페이지 주소

https://hipbuhair.com/login/?redirect_to=https%3A%2F%2Fhipbuhair.com

 

4. 수정한 코드 내역 (있다면)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https://hipbuhair.com/login/

    페이스북 로그인시 앱이 비활성 상태라고 나옵니다.

    https://imgur.com/eFBK4qr

    설정방법 다시 한번 요청드립니다.

    AI 답변으로는 도움이 안됩니다.

     

  • AI에 의해 자동 생성된 답변이에요 😀

    안녕하세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가지 답변을 찾아보았습니다. 아래는 각 질문에 대한 가장 적합한 해결책을 찾아서 재구성한 답변입니다. 한 줄씩 구분하여 고객 서비스 대표답변 스타일로 작성하였습니다.

    1.번 답변:

    안녕하세요~^^ KBoard 게시판에서는 공개적으로 표시할 이름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관리자 -> 사용자 -> 나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공개적으로 표시할 이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링크](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31105)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번 답변:

    카카오와 페이스북 앱 설정에서 공개를 해주셔야 합니다. 페이스북의 경우, 워드프레스 관리자 -> 설정 -> 페이스북 로그인 페이지에서 앱 ID와 앱 시크릿을 입력하고 공개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네이버의 경우도 비슷하게 설정하시면 됩니다. 각각 설정 명칭이나 위치는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이 링크](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12422)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번 답변:

    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의 경우, 기본 디스플레이 API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지만, 앱 사용자의 인증이나 로그인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이 링크](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38513)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번 답변:

    안녕하세요~^^ 비회원 주문 후 주문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양할 수 있습니다. 과거의 질의응답을 확인해보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링크](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21387)에서 과거의 질의응답을 확인해보세요.

    7.번 답변:

    안녕하세요~^^ 관리자 역할과 특정한 역할이 로그인 한 경우, 각각 다르게 페이지가 이동되길 원하시는 건가요? 해당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테마의 functions.php 파일에 아래의 코드를 추가하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링크](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54931)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번 답변:

    여러 가지 설정을 잘 확인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관리자 -> 설정 -> WP-Members 페이지에서 Show Login Form 또는 Show Registration Form 설정을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이 링크](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13371)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0.번 답변:

    안녕하세요~^^ 올려주신 페이지에서 인스타그램 미리보기 쪽이 모바일 화면에서 벗어나게 보이는 문제는 워드프레스 관리자 -> 외모(테마 디자인) -> 커스터마이저 페이지에서 해당 부분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링크](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30274)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아래 버튼을 눌러서 피드백해주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