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의뢰가 종료되어 글을 수정하려고 합니다. (또는 삭제)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프로젝트의뢰를 업로드 했었으나 이슈가 해결되어 프로젝트 의뢰내용을 수정하거나 삭제하려고 합니다.

 

2. 상세 내용

프로젝트의뢰를 업로드 했었으나 이슈가 해결되어 프로젝트 의뢰내용을 수정하거나 삭제하려고 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연결하려 했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AI에 의해 자동 생성된 답변이에요 😀

    안녕하세요!

    프로젝트 의뢰가 종료되어 글을 수정 또는 삭제하고자 하시는 것으로 이해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을 프로젝트 의뢰에 업로드하셨으나, 이슈가 해결되어 수정 또는 삭제하고자 하시는 경우, 아래의 답변들 중에서 가장 적절한 해결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답변 1](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56603): KBoard 첨부파일은 기본적으로 /wp-content/uploads/kboard_attached 경로에 저장되며, AWS S3에 저장하는 방법은 아직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 [답변 2](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16148): 사이드바와 관련된 이슈는 대부분 위젯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답변 3](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21729): iOS 보안 정책으로 인해 XSS(cross-site scripting) 공격으로 판단되어 스크립트 실행이 중단된 것으로 보입니다.

    - [답변 4](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26980): 워드프레스 설정에서 http 주소를 https로 변경한 경우, 추가적인 설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답변 5](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37363): 테마의 기능을 사용하여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과 연동하고자 하는 것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 [답변 6](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40699):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의 "메뉴에 로그인 링크 추가" 기능을 사용하여 회원가입 및 로그인 메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답변 7](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36619): 페이스북 소셜 로그인 시 표시되는 문구는 페이스북 앱 설정에서 개발 모드로 설정되어 표시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 [답변 8](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52029): KOE006 에러는 Redirect URI 설정과 관련된 에러로, 실제 접속 도메인을 설정해주어야 합니다.

    위의 답변들을 참고하시고, 해당하는 답변을 선택하여 문제를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래 버튼을 눌러서 피드백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저희 고객센터 쪽 메일 혹은 유선으로 연락주시면

    안내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