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k Math 사용하시거나 혹은 다른 SEO 플러그인을 사용하시는 경우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Rank Math SEO

 

2. 상세 내용

Rank Math 의 Title and Meta 설정에서 아래와 같은 옵션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Single KBoard Title : %title%

Single KBoard Description : %excerpt%

Schema Type : Article

Headline : %seo_title%

Description : %excerpt%

Link Suggestion Titles : Title

문제는 구글에서 검색될 때 게시판의 이름만 보여질 뿐 게시물의 제목이 보여지지 않아서 여러개의 게시물이 제대로 구분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게시글의 제목으로는 검색이 되지 않고 내용으로는 게시물이 보여지는 상황인거죠.

혹시라도 Rank Math 나 다른 SEO 플러그인을 사용하시더라도 이와 관련해 참고할만한 사항을 알려주실 수 있을런지요.

구글 서치 콘솔을 보면 ?uid 이후의 내용을 토대로 게시물들을 별도의 콘텐츠로 구별하는 것까지는 이해가 되고...

소스 코드를 보니 게시판 페이지 타이틀이 <title> 태그를 차지하고 있고, 게시물 제목은 <h1> 태그로 둘러싸여 있어서 구조상 불가능한건가 하는 생각도 들지만 그래도 KBoard를 사용하는 수많은 웹사이트들이 이 상황을 해결하지 못하고 있지는 않을 것 같은 희망으로 여쭤봅니다.

일반적인 다른 페이지들은 페이지의 제목들이 <h1> 태그에 둘러싸여 있다고 하더라도 <title> 태그도 함께 사용하고 있어서 SEO에 편리한 구석이 있었는데 말이죠.

이 문제를 해결하신 분이 계실까요?

 

3. 확인 가능한 상세 페이지 주소

게시물이 있는 페이지 : https://modelaid.com/community/bookmark/

게시물 제목으로 구글에서 검색한 결과 페이지 : https://bit.ly/3KGhoYD (너무 길어서 줄였습니다.)

게시물 내용으로 구글에서 검색한 결과 페이지 : https://bit.ly/3kCTvq9 (이것도 너무 길어서 줄였습니다.)

 

4. 수정한 코드 내역 (있다면)

없습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