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커머스 쇼핑몰에 몇가지 기능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우커머스로 쇼핑몰을 구축중에 있습니다.

몇가지 기능이 필요해서 개발자를 찾습니다.

1. 회원중 외상회원을 두어서 한도금액을 정해 놓으면 그 한도 금액을 초가할 경우 한도금액을 입금하게 하는 시스템 
외상회원을 경우 회원페이지에 자신의 외상내역 및 외상한도 소진예정내역확인합니다.
관리자가 외상회원에게 회원별 외상한도금액을 부여합니다.
A회원의 한도금액이 100만원이면 99만원까지 외상으로 거래하나 120만원의 주문을 하게되면 100만원을 입금해야 한도금액이 100만원이 생겨서 20만원의 외상한도금액에서 차감되어서 남은 외상한도 금액이 80만원이 되는 원리죠… 그러니 한도금액 초가시 무조건 충전결제하게 하는 것이 맞습니다.

2. 모든 상품이 세금이 없는 상품인데 일부 상품중에서 일부분만 세금이 붙는데 별도의 상품별 별도의 세금을 넣는 시스템입니다.
월별 또는 기간별로 세금 포함된 상품이 얼마나 판매되었는지, 어떤 회원이 구매했는지를 보여주어야 합니다.
예) 소비자가격 14,000원 중에 4,800원(세금10%포함)이 있을경우 
     9,200+4,364+ 436 = 합 14,000원 으로 계산되서 세금부분을 따로 주문내역에 통계를 잡아야 합니다.  
3. A,B,C 카테고리의 상품구매시 합계를 계산해서 무통장 입금 D에,  E,F,G 카테고리의 상품구매시 합계를 계산해서 무통장 입금 H에 입금하게 안내하는 인보이스 출력시스템이 필요합니다.
4. 베송비는 별도로 관리자가 입력하여 회원별 배송비를 월별 청구하도록 하는것입니다. 회원은 마이페이지상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작업 가능한 부분만 부분적으로 작업해주셔도 됩니다.
관련하여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의뢰자와 작업자에게 있습니다.

  • ※ 아직 지원자가 없습니다.

※ 프로젝트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코스모스팜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