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맨의 스레드

  • 안녕하세요 사이트 주소는 9-club.com 입니다. 언젠가부터 갑자기 메인로고가 안뜨는 문제가 발생되는데, 메인을 아래로 내리면 왼쪽 상단에 스몰 플로팅 로고는 정상적으로 뜹니다. 원래 메인 중앙에 위치했던 로고가 안뜨는데 뭐가 문제이고, 조치방법이 뭔지 부탁드릴게요. 테마옵션에서 General 에 로고는 정상적으로 등록해놓았습니다만.  
    글쓴이
    베이스맨
    작성일
    2021.03.18 17:24
  • 게시판에서 특정 단어가 들어간 글을 쓰려고 하면  스팸이라고 뜨는데 이걸 설정한적이 없거든요.  제가 기억을 못하는것일수도 .... 아무튼 플러그인 내에서는 수정할게 없어보이는데 어디서 뭘 수정해주면 자유롭게 글을 쓸수 있을까요? 스팸이라고 뜨는 단어가 너무 많아서..  답답합니다. 도와주세요.
    글쓴이
    베이스맨
    작성일
    2019.03.09 21:17
  • 사이트는 9-star.kr 입니다. 워드프레스로 제작했고, 테마는 사용하던 테마를 복사해서 FTP 업로드후 제작했습니다. 완성해놓고 SEO플러그인등을 통해 사이트명 등 설정했는데 네이버 노출도 안되고, 수집도 안되네요.  뭔가 꼬인거 같은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니 수정도 못하고.. 전전긍긍하고 있습니다. 검색로봇이 수집을 못하는 이유등, 원인을 말씀해 주실수 있을까요 ? 어떻게 하면 정상적으로 수집이 되고 노출이 될
    글쓴이
    베이스맨
    작성일
    2019.02.23 21:03
  • 사이트는 www.9-star.kr 이고 이용안내나 고객센터 들어가면 배경이미지가 안드로이드폰에서는 깨끗하게 나오는데 아이폰에서는 PC버전 이미지가 축소되서 표현되는게 아닌 그냥 PC버전 픽셀대로 표시가 되듯 큰 이미지의 특정 부분만 배경으로 보여져서 보기가 좋지 않네요. 원인과 해결방법이 어떻게 될지 고수님들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글쓴이
    베이스맨
    작성일
    2018.11.07 13:42
  • PC에서는 이상이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폰에서도 별 문제없이 이미지들이 표시되는데 아이폰에서는 이미지가 제대로 표시가 안되는 문제가 있네요.  사이트는 9-star.kr 입니다.  이용안내 페이지에  안드로이드는 원본이미지가 표시되는데  아이폰에서는 리사이징이 안된다고 해야하나 ?  이렇게 아이폰에서만 문제가 있는경우 해결법이 있을까요?
    글쓴이
    베이스맨
    작성일
    2018.10.30 14:27
  • 안녕하세요. 사이트는 http://studioissue.com 이고 모바일에서 보면 양옆 여백이 많이 남습니다.  이부분을 최대한 화면에 꽉차게 수정하고싶은데요.  어디에서 어떤 코드를 쓰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고수님들의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글쓴이
    베이스맨
    작성일
    2018.07.05 18:02
  • 보안코드 입력란이 있는데 왼편 보안코드가 있을때도 있고 없을때도 있어서 굉장히 불편하네요. 그냥 없애버리려고 보니 html수정을 해야하는데 어떤 글을 보니 대시보드에서 캡챠설정버튼으로 간단히 할수 있다고 하네요. 근데 제 대시보드에서는 그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워드프레스 업그레이드를 해야하는지 아님 케이보드 게시판업그레이드를 해야하는지 아님 다른 방법이 필요한건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지금 워드버전은 4.3.15버
    글쓴이
    베이스맨
    작성일
    2018.03.29 05:25
  • 워드프레스 4.5.2 업데이트 후 이전까지 만들어놓은 홈페이지는 그대로 보여지기는 합니다.  그런데 관리자 페이지에서  페이지를 누르면 무한 로딩이 됩니다.  loading, please wait...  비주얼컴포저 와 충돌이 나는건지 비주얼컴포저 구성 화면이 계속 뜨지않고 로딩만 걸리네요.    다시 워드프레스 이전버전으로 돌아갈수는 없나요 ?  아니면 어떻게 해결방법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글쓴이
    베이스맨
    작성일
    2016.05.25 18:42
  • 가끔 워드프레스 페이지로 이것저것 해보며 익혀가고 있는데요.  예전 만들었던 페이지에서는 되는데 지금 하려고 하니 도저히 못찾겠어서 질문 올립니다.    화면을 스크롤해서 내릴때 살아움직이듯 나타나 보여지는 효과를 주려고 하는데요.  the 7 테마 어디에서 설정하는건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템 옵션에서 general 이었던것 같은데 아무리 찾으려해도 안보이네요. Responsiveness 였나 싶었는데
    글쓴이
    베이스맨
    작성일
    2016.05.25 10:34
  •    마침 답글쓰기 기능이 무척 필요하던 차에 딱 답글쓰기 기능이 업데이트 되어서 참 반가웠습니다.  그런데 관리자 답글을 쓰고 난후 원본글의 작성자가 글을 못읽게 되는 상황이 생기네요.  해당게시판은 비밀게시판 의 상황 입니다.    관리자는 로그인하면 모든 비밀글이 보이지만  작성자는 본인글만을 볼수 있는데요.  본인글의 답변글을 볼 방법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답변자가 글을쓸때 답글은 비밀번호를 묻지도 않고
    글쓴이
    베이스맨
    작성일
    2014.03.06 10:30
코스모스팜 회원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