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doet의 스레드

  • 안녕하세요? 6월 15일 문의 글을 남겼습니다.(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64858) 코스모스팜 소프트웨어 관련 문의는 사실상 이곳에 글을 남기는 것 외에는 없는 듯한데, 가능하면 가능하다, 불가하면 불가하다 답이라도 주셔야 하는 것 아닌가요.    
    글쓴이
    headerdoet
    작성일
    2023.06.20 21:56
  • 안녕하세요? 현재 소셜댓글에서 댓글 정렬 기본값은 "추천 순서로 보기" 입니다.  이것을 다른 값으로 변경해도 적용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설정도 기본값을 "최신 글부터 보기"로 변경할 수는 없는 거겠죠?)   설정 변경이 적용되지 않는 부분 확인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headerdoet
    작성일
    2023.06.15 11:54
  • 안녕하세요? 실시간 채팅 기능이 필요하여 코스모스팜 소셜댓글 프리미엄 서비스를 결제하였습니다.(이외의 기능은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으로 충분하네요)   소셜댓글 플러그인 활용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 - - - - 1. 소셜댓글 페이지를 로딩하거나 새로고침 하는 과정에서 "코스모스팜 소셜댓글 로딩중..." 이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해당 문구를 변경하거나 삭제하고 싶습니다. 관련 이미지 : https://im
    글쓴이
    headerdoet
    작성일
    2023.06.12 22:51
  • 안녕하세요?   게시판별로 첨부파일 용량 제한을 각각 다르게 설정할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예를 들면  게시판1 - 첨부파일 용량 제한 5메가바이트 게시판2 - 첨부파일 용량 제한 10메가바이트  등으로 설정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headerdoet
    작성일
    2023.05.25 22:27
  • 안녕하세요? 실물상품을 판매하지 않고 멤버십 회원 자격을 위한 정기결제만 이용하려 했는데 나이스페이먼츠 카드심사를 위해서는 2~3개의 결제상품의 결제가 이루어지는지 확인하는 과정이 필수입니다. 또한 카드심사를 위해 준비해야 하는 서류 중 아래의 이미지처럼 결제 단계에서 반드시 "신용카드"를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고 안내되어있습니다. https://imgur.com/TBTzn5s "나이스페이먼츠 바로오픈 신용카드"를 사용하
    글쓴이
    headerdoet
    작성일
    2023.05.10 22:03
  • 안녕하세요? https://imgur.com/sS2goKR 위 이미지와 같이 게시판 리스트에 인기글이 5개 고정되도록 설정해놓은 상태입니다. 문제는 게시판 리스트 하단 검색기능을 통해 검색하면 출력되는 결과에도 인기글이 고정되는 것입니다.(아래 이미지) https://imgur.com/1AffZQg 게시판 리스트 하단 검색기능을 통한 검색 결과에는 인기글이 출력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headerdoet
    작성일
    2023.05.08 21:55
  • 안녕하세요? 게시판에서 인기글, 최신글 등이 상단에 고정되도록 설정했습니다. 문제는 게시판 내 검색 시 검색 결과 리스트에도 인기글이나 최신글이 동일하게 노출되는 것인데,  검색 결과에서는 게시판 상단 고정글(인기글 등)을 출력 제외하는 방법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headerdoet
    작성일
    2023.05.04 15:41
  • 안녕하세요? 이전 글로 질문드린 내용은(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64325) 현재 회원가입관리 플러그인이 최신 버전이므로 답해주신 내용으로는 해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소셜 로그인 후 이용약관 등 필수정보를 입력하도록 세팅을 해두었기 때문에 소셜 로그인 > 필수정보입력 페이지 상단에 "메일 인증 확인 메시지 박스"가 출력, but 로그인 되어있는 상태 입니다.
    글쓴이
    headerdoet
    작성일
    2023.05.03 23:29
  • 안녕하세요? 이메일을 통한 가입, 소셜 로그인 두 가지를 적용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한 회원가입은 해당 이메일 인증을 통해서 가능하도록 설정해두었습니다. 문제는, 소셜 로그인은 해당 플랫폼에서 이메일 정보를 받아오기 때문에 이메일 인증 절차가 필요 없음에도 - "가입 신청이 접수되었음", "해당 이메일을 확인해서 인증해야 함" 등의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 그러나 로그인은 정상적으로 되어있는 상태 이므로,
    글쓴이
    headerdoet
    작성일
    2023.05.03 00:12
  • 안녕하세요? K-board 게시판에서 회원의 역할별 뱃지(아이콘)를 표시하기 위해 아래의 글을 참고했습니다. 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32125   add_filter('kboard_user_display', 'my_kboard_user_display', 10, 5); function my_kboard_user_display($user_display, $user_id,
    글쓴이
    headerdoet
    작성일
    2023.04.28 18:27
코스모스팜 회원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