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ounds의 스레드

  •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코스모스팜회원관리   2. 상세 내용 정기결제 상품 아이디로  가격 등 상품 정보를 상품 페이지에 출력하고싶습니다. 상품 페이지는 워드프레스 테마 디렉토리에 page-detail.php와 같은 형식으로 제작되어 표시중입니다. 현재는 가격 변동이 있는 상품들이라 생각보다 자주 플러그인 페이지에서 상품 가격 수정 후 해당 php에 직접 기입한 가격 값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향후 표
    글쓴이
    Insounds
    작성일
    2022.04.05 08:09
  • 워드프레스 웹에서 Kboard 게시판 및 댓글,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사용 중입니다. 해당 플러그인들은 게시판이 설치된 페이지 및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밖에 사용되지 않는데 필요한 페이지에서만 플러그인을 로드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해당 기능을 전혀 사용 중이지 않은 대부분의 페이지에서 플러그인이 로드되며 불필요한 style, js가 로드됩니다..
    글쓴이
    Insounds
    작성일
    2022.03.04 07:27
  • 안녕하세요 케이보드 대량 등록 관련 문의드립니다.   목적에 맞게 케이보드 게시판 스킨을 만들고 적용 테스트를 하려고 대량 등록 기능을 사용했는데, 옵션에 배열 값을 입력했더니 직접 게시글을 등록했을 때 입력한 값과 다르게 배열이 아닌 string 값으로 인식됩니다.     1. 직접 게시글을 등록한 뒤 데이터 csv를 다운로드 받은 후 셀에 표기되는 옵션의 배열 값은 아래와 같습니다. {"debit":[{"b"
    글쓴이
    Insounds
    작성일
    2022.02.13 16:17
  • 게시판별 댓글 스킨은 어디서 설정하나요? 모두 기본값으로만 설정되고 게시판별로 따로 설정할 수 있는 메뉴가 보이지 않습니다ㅠㅠ 댓글 기본 스킨을 일단 수정해서 사용했는데 게시판 추가로 이에 맞는 댓글 스킨을 기본스킨과 따로 설정을 해야합니다.. 케이보드 게시판별 설정에 댓글 스킨을 설정할 수 있는지, 아니면 코드를 수정해야하는지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Insounds
    작성일
    2022.01.24 08:28
코스모스팜 회원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