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geomin의 스레드

  • 로그인을 한 후에 로그인 사용자만 볼수있는 특정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아웃을 하고 뒤로가기를 하면 로그아웃이 되었어도 특정페이지를 볼수있습니다. 새로고침을 하면 로그인 창이 뜨면서 로그인을 하라고 나옵니다. 뒤로가기가 되면 새로고침도 자동적으로 발생되는 방법은 없나요? 해당 함수 코드가 있다면 워드프레스 functions.php 하단에 입력하면 될까요??    
    글쓴이
    kimgeomin
    작성일
    2021.07.27 14:23
  • Prevent Concurrent Logins 플러그인을 사용하여서 이중로그인를 방지하고 있지만 새로고침을 하지않는이상 로그아웃으로 풀리지가 않습니다. lms 플러그인을 사용하여서 해당 부분을 수정하려고 하는데 새로고침을 하지않아도 로그아웃이 되면서 홈페이지로 나가지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글쓴이
    kimgeomin
    작성일
    2021.07.26 14:36
  • wp members 플러그인을 사용하여서 회원가입을 구성하였는데 한글 번역이 완료된 상태지만 (required) 라고 계속 뜨네요... 빨간 글씨로 (필수) 라고 떠야 정상이지만  loco translate 플러그인을 사용하여서 수정을 해도 계속 증상이 반복됩니다. 수정할 방법은 없는 건가요? 
    글쓴이
    kimgeomin
    작성일
    2021.07.06 16:41
  • 워드프레스 회원가입 필드에서 email 를 삭제하고싶습니다. 사용자명 , email , 비밀번호 , 비밀번호 확인 부분 이4가지가 필수로 입력하여서 가입이 되어야 하는데 email 부분을 삭제하거나 전화번호 입력란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email 필드를 제거하거나 입력란을 이메일 형식이 아닌 일반 텍스트 형식으로 수정할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회원가입 필드를 사용자명 , 비밀번호 , 비밀번호 확인 , 전화번호 이렇
    글쓴이
    kimgeomin
    작성일
    2021.06.11 14:48
코스모스팜 회원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