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유의 스레드

  • 안녕하세요. 늘 친절히 답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두 가지 질문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1. 게시판 권한 설정에서 최고관리자 권한을 부여하는 것 외에 비밀글 보기 권한만 별도로 부여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워드프레스 사용자 분류 중에서 기여자와 글쓴이에게만 비밀글 보기(+댓글쓰기) 권한을 부여하고 싶습니다. 댓글쓰기 권한은 별도로 설정할수있는데, 비밀글 보기를 하려면 최고관리자 권한을 부여하는 것 밖에 방법이 없
    글쓴이
    청유
    작성일
    2021.01.18 01:14
  • 안녕하세요. 마이그레이션 툴로 XE에서 데이터를 이전했는데 댓글이 일부만 넘어와서 확인해보니 비회원 댓글은 넘어오지 않았네요ㅠ 이런경우 phpmyadmin에서 sql코드나 다른 방식으로 넘어오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 그리고 하나 더 여쭤봅니다. 케이보드에서 특정 그룹에게 비밀글 보기 권한을 부여하고 싶습니다. 관련해서 옵션이 없는듯하여 해결책이 있다면 부탁드리겠습니다.
    글쓴이
    청유
    작성일
    2020.10.13 23:50
  • 게시판 내 임의의 문자열을 넣고 그 문자열을 검색한 모습입니다. 맨 아래의 통합검색 옵션에서 제목만 검색허용(내용제외)를 선택하여도, 통합검색 제외를 선택해도 동일하게 검색이 됩니다.   비회원은 비밀글이 검색안되고, 관리자(또는 읽기권한이 있는 사람)는 내용이 검색되도록 하고 싶습니다. (기술적으로 에로사항이 있다면 아예 비회원으로는 검색이 안되게 하고 싶습니다.)   해결방안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청유
    작성일
    2020.10.03 20:00
코스모스팜 회원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