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응답봇의 스레드

  • 안녕하세요 !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사용중에 있습니다. 회원가입시에 프로필(아바타)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도록 WP-Members에서 이미지 필드를 추가하였습니다.  '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41310' 문의글 본문과 댓글을 참고하여 커스터마이징중에 있는데 도움을 구할 수 있을까 하여 문의 남기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자동응답봇
    작성일
    2020.06.30 12:18
  • 안녕하세요 현재 WP-Members 플러그인과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사용하려고 하던 중에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의 로그인 / 회원가입 레이아웃과 숏코드가 적용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회원가입 / 회원정보 / 로그인 페이지를 각각 숏코드를 넣고 페이지를 생성하였습니다. Wp-members의 숏코드는 정상작동되나 로그인 페이지에 삽입한 숏코드인 [cosmosfarm_members_login_form]
    글쓴이
    자동응답봇
    작성일
    2020.06.23 10:32
  •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 WP-Members 플러그인과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으로 Uer role 에 따라 다른 페이지로 리다이렉션 하고 싶은데 페이지를 볼 수 있는 권한만 설정할 수 있는 것 같아 문의 드립니다.
    글쓴이
    자동응답봇
    작성일
    2020.06.17 17:08
  •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현재 인사이드 상담 스킨을 커스터마이징중에 있는데요 list.php와 document.php를 수정후 FTP로 업로드하여 파일 교체하였습니다. 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41954 해당 문의와 같은 현상을 겪고있어 답변주신 방법으로 캐시를 초기화해도 수정사항이 적용이 되지않습니다..    
    글쓴이
    자동응답봇
    작성일
    2020.06.08 17:28
  • 안녕하세요 ! 코스모스 팜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커뮤니티를 검색해가며 최신글 리스트가 롤링되도록 커스터마이징 완료하였습니다.  기본 'default' 스킨의 게시판은 비회원으로도 최신글 리스트가 잘 보이는 반면, 인사이드 상담 스킨의 경우에는 최신글 리스트가 보이지 않고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43112 해당 글과 비슷한 상황인 것 같아
    글쓴이
    자동응답봇
    작성일
    2020.06.04 10:24
  • 안녕하세요 !  코스모스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contact form 과 Kboard를 연동하려고 시도중에 있는데 인사이드 상담문의 스킨에 등록된 글이 데이터베이스의 어느 테이블로 저장되는지 찾지 못하여 여쭤봅니다.. 대시보드상에서는 등록된 글들은 볼 수 있습니다.  
    글쓴이
    자동응답봇
    작성일
    2020.06.01 14:26
코스모스팜 회원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