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의 스레드

  • 지난번 문의는 자체적으로 해결을 했습니다.  ( 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44273 ) 아래 그림처럼 따옴표를 없애니 처리가 되는군요. 문제는 이제 잘 나오긴 하는데... 간격이 생기네요. 라인 사이에 3칸정도의 빈라인이 삽입되는 것 같습니다.  이건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까요? 링크는 https://musicianunion.kr/mu/?preview_id=4
    글쓴이
    단풍
    작성일
    2020.06.22 19:34
  • 이상하네요. 현재.. 최근글이 안나옵니다.  정확하게는 "KBoard 알림 :: id="1", 생성되지 않은 게시판입니다." 라는 문구만 나오네요. "KBoard 알림 :: id="3", 생성되지 않은 게시판입니다." 또 다른 게시판이구요.   머핀에서는 다음과 같이 설정했습니다. 
    글쓴이
    단풍
    작성일
    2020.06.18 10:15
  • 안녕하세요. 활동하고 있는 단체의 홈페이지 개선을 하고 있는데요. 단체에서 be테마를 사용하면 어떻겠느냐고 하네요.. ㅠㅠ   전문 프로그래머는 아니어서.. 이런저런 검토를 하고 있는데, kboard와 cosmosfarm 회원관리 플러그인 등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be테마와의 호환성에 대한 글을 찾기가 어려워서요. 관리자님...또는 고수님들, 호환성이 어떠한지... 확인 부탁드려도 될까요?
    글쓴이
    단풍
    작성일
    2020.06.08 14:35
코스모스팜 회원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