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optoxis의 스레드

  •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글 삭제시 포인트 감소가 되지 않아 문의 드립니다. 해당 게시판에 글 썼을시 100 포인트, 삭제시 -100 포인트가 되어야 하는데 증가는 잘 되는데 삭제시는 포인트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포인트 설정은 해놓았는데 혹시 다른 조치를 취할 방법이 있을까 하여 문의 드립니다.
    글쓴이
    apoptoxis
    작성일
    2020.12.26 15:15
  •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좋아요 기능이 새로고침을 해야만 적용이 되어서 문의 드립니다. 제가 파일을 찾아서 이것저것 주석 처리를 해보고 테스트 해보았는데 function kboard_document_like(button, callback){ if(!kboard_ajax_lock){ kboard_ajax_lock = true; jQuery.post(kboard_settings.ajax_url, { 'act
    글쓴이
    apoptoxis
    작성일
    2020.05.26 00:51
  • 안녕하세요. 게시판에 들어가면 헤더 밑에 page-titlebar 영역 밑에 h1태그로 각 게시판의 이름이 들어가 있습니다. h1태그의 클래스는 titlebar-title 이고요. 이 태그를 클릭시 각 게시판의 1페이지로 가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 수 있을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apoptoxis
    작성일
    2020.03.19 19:26
  • 안녕하세요. 모바일 메뉴 관련으로 문의 드립니다. 현재 모바일페이지에서 아이콘을 누르면 메인메뉴가 우측에서 나오는데 메인메뉴 옆에 ▽ 이 아이콘을 눌러야만 서브 메뉴가 드롭다운 됩니다. 아이콘 말고 메인메뉴 글씨와 탭 자체를 눌러도 서브메뉴가 나오게끔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글쓴이
    apoptoxis
    작성일
    2020.03.19 19:04
  • 안녕하세요. 현재 쪽지 보내기 기능을 사용 하고 있습니다. 혹시 특정 게시판만 쪽지 보내기 기능을 못 쓰게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다른 게시글의 답변 중 add_filter('kboard_user_display', 'kboard_user_message_link', 10, 5); function kboard_user_message_link($display, $user_id, $username, $plugin, $builder
    글쓴이
    apoptoxis
    작성일
    2020.03.19 03:56
코스모스팜 회원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