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oooooom의 스레드

  • KBoard 인사이드 상담 스킨으로 게시판 하나 만드려고 하는데, 관리자 페이지에서 아래처럼 목록이 안뜹니다...! 관리자 페이지가 아닌 홈페이지에서 사용자가 이용하는 게시판 페이지는 문제없이 보입니다.. 다른 스킨 (커스토머, 컨택트폼) 으로 사용중인 게시판들은 관리자 페이지에서도 문제없이 리스트 확인이 되구요..ㅠㅠ 인사이드 스킨만 확인이 안되는데 왜이럴까요ㅠㅠ height 값이 지정이 안되어있어서 그런건가요?
    글쓴이
    boooooooom
    작성일
    2019.11.05 14:15
  • 워드프레스 게시판 KBoard(케이보드) 사용중입니다. customer 게시판 사용하고 있고, 1:1 문의로 사용하도록 읽기/쓰기 권한을 로그인 사용자로 해놓았습니다. 비회원만 쓰는 게시판을 따로 사용하고 있는데, 비회원이 customer 게시판 클릭 시 나오는 팝업 문구와 이동되는 페이지 (워드프레스 로그인 페이지 -> 비회원 전용 게시판) 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글쓴이
    boooooooom
    작성일
    2019.10.10 21:03
  • 홈페이지에 1:1 문의가 필요할 것 같아서 찾아봤는데 inside-ask 형 게시판이 이미 설치되어 있었더라구요. 이전 디자이너 분이 설정하다가 마신 것 같은데, 다른건 다 잘 작동하는데 관리자 페이지에서 목록이 안보이고 아래 사진처럼만 나오는 문제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이것만 해결된다면 바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제가 해놓은게 아니라 퇴사하신 분이 설정해놓다가 가신거라 난감하네요.. https://imgu
    글쓴이
    boooooooom
    작성일
    2019.10.09 17:27
코스모스팜 회원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