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df의 스레드

  • 고객이 주문 - 결제까지 완료하면, my-account 주문내역에 '취소' 버튼이 생성됩니다. 문제는 취소 버튼 클릭시 '정말로 환불하시겠습니까?' 라는 확인 메세지가 없이 바로 환불처리가 되어 이 부분을 고치고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취소' 버튼 클릭시 alert 메세지로 안내 메시지를 띄울 수 있을까요?
    글쓴이
    ddddf
    작성일
    2019.07.15 14:21
  • 안녕하세요, 현재 상황은 얼티밋 멤버를 사용하여 새로운 Role을 생성하였고, 해당 Role 로 로그인을 하면 상품페이지에서 WPBakery Page Builder가 뜨지 않아 WPBakery Page Builde 설정을 변경하려고 하는데 WPBakery Page Builder - Role Manager - Post types 에 체크를 하면 체크는 되고 저장까지 성공적으로 됐다고 메세지는 뜨지만 새로고침하면 설정한 값이
    글쓴이
    ddddf
    작성일
    2019.07.02 15:26
  • 안녕하세요! 현재 우커머스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상품을 취소한 뒤 '고객님의 주문이 취소됐습니다.' 안내 메시지가 마이페이지 - 대시보드로 리다이렉트되서 뜹니다. 주문내역 메뉴 및 주소, 계정 정보 수정 후 모든 안내메시지가 대시보드로 리다이렉트되서 마이페이지 대시보드에 떠버립니다ㅜ.ㅜ!   이런 경우 어떻게 수정해야하지는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ddddf
    작성일
    2019.06.25 20:30
코스모스팜 회원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