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swprid의 스레드

  • 안녕하세요^^!   Kboard에서 타인의 댓글을 수정, 삭제를 할 수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스킨은 default 스킨을 사용중입니다.   댓글에서 삭제나 수정 버튼 클릭시 팝업창 뜰때 강제로 아래 명령어를 서버에게 주면 URL/?action_comment_delete&uid= URL/?action_comment_update&uid= 타인의 댓글이 수정, 삭제됩니다.   테스트는 프록시 서
    글쓴이
    duswprid
    작성일
    2019.04.26 18:24
  • 안녕하세요~^^ 회원제 사이트라서 회원가입하고 로그인은 하고, 그 가입된 회원들만 익명으로 글쓰기를 할 수 있는 게시판을 만들려고 합니다. 추후 글 수정을 위해서는 글 작성시 (작성자, 패스워드, 내용) 입력창이 게시판에 필수 기능일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문의드립니다. 유저관리 플러그인은 얼티밋 멤버를 사용중입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글쓴이
    duswprid
    작성일
    2019.04.17 17:20
  • elementor 빌더로 inner section 을 두개 만들고 kboard를 최신글 숏코드로 두개 넣었는데요. 게시판 타이틀 생성하는 법을 몰라 문의드립니다. 또 다른 inner section을 위에 생성해서 heading text를 만들면 모바일 화면에서 순서가 꼬여서, kboard가 들어가 있는 숏코드 영역에서 타이틀을 보여줘야할거 같은데 방법을 모르겠어서요.
    글쓴이
    duswprid
    작성일
    2019.04.15 22:28
코스모스팜 회원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