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 agent의 스레드

  • 안녕하세요, 2019년 3월 20일에 무제한 라이센스를 구매해서 사용을 해오고 있었는데요. 회원관리 플러그인이 2.8.2에서 업데이트가 안되고 있는데, 검색을 해보니까 케이보드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업데이트가 가능하다고 하던데요. 케이보드 플러그인 설치 후 스토어에 들어가니 구매되지 않는 상품이라고 나오는데 업데이트를 하려면 매번 라이센스를 구매해야 하는건가요?  
    글쓴이
    Lit agent
    작성일
    2022.01.11 14:19
  • 안녕하세요, 소셜 로그인시 링크가 열리지 않습니다. 네이버나 카카오 로그인 버튼을 우클릭해서 새탭에서 열기를 하면 잘 들어가지는데요 로그인 페이지에서 직접 클릭하면 흰 페이지만 나오네요.   http://illustsalon.com   확인 좀 부탁드려요 ㅠㅠ 이거 때문에 하루종일 아무것도 못하고 있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글쓴이
    Lit agent
    작성일
    2019.03.21 16:09
  • 안녕하세요, 우커머스 기반 쇼핑몰에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적용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셜로그인 기능을 사용하려 하는데요 우커머스에서 자체 제공하는 my account 메뉴로 로그인을 할 경우 라이트박스로 로그인 창이 뜨게 되는데 이 라이트박스를 통해서는 소셜로그인이 이루어지지 않아서 문의드립니다. 참고로 flatsome테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답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글쓴이
    Lit agent
    작성일
    2018.01.03 16:54
코스모스팜 회원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