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la의 스레드

  • 안녕하세요? Play Video 스킨을 이용해서 유튜브를 올린 게시판이 있는데요.  최근게시물에서 클릭해서 상세화면을 들어가면 영상을 보여주기 위해서 그런지 화면이 중간부터 나오게 됩니다.  다른 게시판처럼 상단부터 나오도록 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이 페이지입니다. http://evclub.cafe24.com/?page_id=129   감사합니다. 
    글쓴이
    Shala
    작성일
    2021.12.06 02:18
  • 안녕하세요? 이 부분을 어떻게 구현하는지 많이 찾아보다가 못 찾아서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페이지별로 보면 그 서브메뉴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첨부파일처럼 만들어진 부분이 있는데요.  혹시 이 부분은 어떤 방식으로 구현할 수 있는지 말씀해주실 수 있을까요? https://imgur.com/a/IRvppOh  
    글쓴이
    Shala
    작성일
    2021.11.15 11:24
  • 안녕하세요? 현재 팝업으로 게시글을 볼 수 있도록 만들어주신 코드를 사용해서 팝업으로 나오도록 해두었는데요.  (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27554#document-answer-27563 이 글을 참고했습니다.) 게시판 리스트가 있는 페이지가 원페이지로 제작되는 홈페이지라 그런지 팝업창에서 해당 페이지의 위쪽에 있는 내용까지 모두 나오는 상황인데요.  혹시 이 부분 팝
    글쓴이
    Shala
    작성일
    2021.07.23 09:09
  • 안녕하세요? 현재 비너스 웹진을 이용해서 게시판을 만들었는데요.  썸네일이 기본 왼쪽에 나오도록 되어 있는데 이 부분을 오른쪽으로 변경할 수 있을까요? list.php와 style.css에서 나름 수정을 했는데 수정이 안되어 부득이하게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Shala
    작성일
    2021.04.06 00:29
  • 안녕하세요? 현재 코스모스팜의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잘 사용 중에 있는데요. 관련해서 한가지 문의사항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회원가입시 직위를 선택하는 부분이 있는데 이를 user role와 연결을 시키고 싶어서요. 현재 구독자, 기여자 등등으로 기본적으로 나오는 부분을 이 직위에 맞게 변경 예정인데, 아예 회원가입시 선택한 직위에 맞게 user role도 설정이 되도록 하고 싶어서요. 감사합니다.
    글쓴이
    Shala
    작성일
    2020.08.08 00:24
코스모스팜 회원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