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rujung의 스레드

  • Fatal error: Allowed memory size of 268435456 bytes exhausted (tried to allocate 311296 bytes) in /home/webmymaster/html/wp-includes/class.wp-scripts.php on line 504 당신의 웹사이트에 치명적인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WordPress에서 디버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Fatal error
    글쓴이
    durujung
    작성일
    2020.09.19 14:25
  • 체험판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일 사용해보고 있는데요. 제가 제일 원하는 기능이 모든 회원들에게 단체 메일을 보내는 것, 필요한 회원들을 골라서 메일을 보내는 것입니다. 그런데 워드프레스에서 메일침프를 설정해서 이 작업을 하려하는데 모두 영어로 되어 있고, 어떻게 연동해서 설정을 해야하는지 도저히 감이 오질 않습니다. 만약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구입하게 되면 이러한 설정에 대해 자세하게 알 수 있는지요?
    글쓴이
    durujung
    작성일
    2020.07.22 18:38
  • 지금까지 몇년동안 계속 잘 온던 메일이 어제부터 갑자기 아무것도 오지 않고 있습니다. 최신글 이메일 알림은 네**로 설정해놨는데 최신글이든 댓글이든 아무것도 오질 않네요. ㅠ 혹시나 해서 다*으로 바꿔봐도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제가 한거라곤 이번 업데이트 밖에 설치한 일이 다거든요. 업데이트 하고도 잘되던 것이 어제부로 전면 안됩니다. 뭐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쓴이
    durujung
    작성일
    2020.07.13 10:11
  • 케이보드 사용하는 스킨 document 파일 찾아서 숏코드를 삽입하라는 말씀이신지요? 거기다 넣어봤는데 숏코드가 실행되지 않아서요 ㅠ 애드센스 숏코드를 삽입할 때 특정한 파일이나 위치가 정해져 있는지요. 몇시간째 숏코드 때문에 헤매고 있습니다. ㅠㅠ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쓴이
    durujung
    작성일
    2020.04.22 18:28
  • http://bitly.kr/eb7f5AyUw 이런 식으로 하나의 글에 여러개의 애드센스를 원하는 곳에 넣을 수 있을까요? 현재는 하나의 글에 케이보드 게시판 소스를 수정해서 일괄적으로 하나만 넣고 있거든요.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쓴이
    durujung
    작성일
    2020.04.22 13:00
  • webmymaster.com 홈페이지 거의 대부분의 게시판이 로그인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모두 댓글을 남길 수 있는데요. 잘 되다가 어제 댓글 업데이트되고 나서 갑자기 권한이 없습니다. 나오고 댓글 쓰기가 안됩니다. 이걸 어찌해야 하나요? 댓글 플러그인을 삭제하고 다시 업로드 시켜서 실행해보니 되긴 하는데 이렇게 되면 그동안 댓글들이 날라가 버리더라구요. ㅠ 검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durujung
    작성일
    2019.11.19 16:50
코스모스팜 회원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