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ard 커뮤니티

  • https://imgur.com/a/qifLDdF 위의 설정대로 하면 하나의 게시글에 댓글이 10개씩 표시되고 10개가 넘으면 그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는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먼저 코스모스팜 소셜댓글 관리사이트에서 이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등록해주세요. 라고 쓰여져 있는데 그럼 코스모스팜 소셜댓글에 등록되어 소셜댓글을 사용하는 사이트에만 적용되는건가요??   만약 소셜댓글을 사용하지
    글쓴이
    pp0101
    작성일
    2020.08.17 15:55
  • 퓨어갤러리에서 대표사진을 썸네일 시키면 본문으로 들어와 보면 추가로 첨부된 화일이 있다면 황일 이름으로 표시가 되는데 이부분을 아이콘이나 첨부화일1 , 첨부화일2  이런식으로 나오게 할수 있나요? 추가로 첨부화일1 이란 말 대신에 AAA 라는 식으로 명칭을 변경할수도 있나요?  
    글쓴이
    hamlet815
    작성일
    2020.09.26 03:19
  • 안녕하세요, 현재 KBoard 포럼원 커뮤니티 스킨을 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게시물에 들어가면 게시물 하단에 작성자/작성일/조회수/좋아요/싫어요/인쇄  부분이 나오는데 그 부분을 안보이게 수정하고 싶습니다. 어느 부분을 수정하면 안보이게 할 수 있는지 방법좀 부탁드립니다. https://imgur.com/Az7SVug
    글쓴이
    민우6f
    작성일
    2019.12.26 13:18
  • 안녕하세요. 우커머스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게시판을 설치하는것 때문에 문의드립니다. 여러 상품이있고 모든 상품 개별적으로 상품후기와 문의게시판을 설치하려고합니다. 검색을해보니  상단 탭안에서 제작하는건 보이는데 원하는건 상세페이지 하단에 노출시키고싶어서요. https://m.blog.naver.com/chan2rrj/220986923814 위의 내용으로 상단 탭에 붙이는건 되는데 이것을 상세페이지 하단에 쇼컷
    글쓴이
    유픽
    작성일
    2019.12.30 14:32
  • 안녕하세요 정말 좋은 플러그인 만들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덕분에 사이트가 거의 완성 되어가고 있습니다 혹시 아이디 왼편에 회원등급을 나타나게 할수있을까요? 회원등급은 role로 설정되어있어서 단순히 text만 쏴줄수 있을것같은데 게시글 작성자 아이디 왼편에 icon 등으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Lv1. 김개똥 Lv2. 김말똥 이런식으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혹시 WP에 설정된 role로만 받아올수있다면
    글쓴이
    Ted
    작성일
    2019.09.26 09:21
  • 오션-faq 스킨으로 표를 만들어서 글 작성하면 글 목록에서 열기 버튼으로 보이는 폼이랑 글 상세보기 들어가서 보여지는 폼이랑 달라요   글 상세보기에서는 제대로 글이 보여지는데, 글목록에서 보이는 상세 글에서는 <br>태그가 굉장히 많이 들어가 있어요 실제로 태그확인하면 <br>태그가 없는데도 글 목록에서 보이는 상세 글에는 <br>태그가 적용되어 있네요..   어떻게 해결해야 될지
    글쓴이
    brianna
    작성일
    2019.10.10 14:49
  •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검색창에서 단어 검색할 때에 게시판 글이 안 나타나도록 하고 싶어요. 방법이 있을까요??ㅜㅜ
    글쓴이
    팡지
    작성일
    2020.05.29 12:14
  • 안녕하세요. 최근 워드프레스와 디비로 홈페이지를 만들어, kboard 게시판을 설치했습니다. 홈페이지의 형태가 별다른 기능 없이 게시판만 3-4개정도 있고, 게시글이 꽤 모여있었는데요. 이전 홈페이지는 아주 오래전 플래시로 제작된 홈페이지였습니다. 이전 작업자로부터 tar.gz 파일을 백업자료라고 전달받았는데, 제가 개발자가 아니라 정확히 어떤 파일인지를 모르겠네요..  이걸 kboard에 백업하는 방법이 있나요?
    글쓴이
    제니8
    작성일
    2020.09.25 23:48
  • 글쓴이
    lnicegu****
    작성일
    2020.11.23 17:48
  • 안녕하세요. KBoard 이용자입니다.   각종 글과 페이지의 관리자 페이지에 Admin Columns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쓰면 쓸수록 잘 만든 프로그램이라 생각되는 플러그인입니다.   WP members 회원 관리 부분은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Kboard는 어떻게 불러와야 할지 감이 좀 없어서 질문합니다. Advanced Custom Feild 와 Custom Feild 를 적당히 잘 써서 Kb
    글쓴이
    Btea
    작성일
    2020.12.19 12:48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