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ard 커뮤니티

  • 안녕하세요, 이메일로 문의를 먼저 드렸었는데 게시판을 통해 다시 글을 올립니다. 현재 Kboard 퓨어 갤러리 스킨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글쓰기 버튼이 상단 우측에 너무 작게 표기가 되어 있어서 사용자들이 쉽게 발견해서 사용하기가 어려워 보입니다. 해당 스킨이 매우 깔끔하고 정돈이 잘되어 있어서 구매를 했는데 글쓰기 버튼 부분에 대해서는 고려를 하지 못했습니다. 혹시 이 부분 수정을 부탁드려도 괜찮을지요? 그
    글쓴이
    별무리
    작성일
    2018.07.04 10:56
  • 제 질문은 이거였고 KBoard(케이보드) 상태 업데이트가 안되요 상태 업데이트를 했는데 제목을 입력하라 그러고 업데이트가 안되요  <input type="hidden" name="title" value="<?php echo $content->title = 구매합니다?>"> 이렇게 됐는데 다른 글들을 보고  <input type="hidden" name="title" value="구
    글쓴이
    아몬드봉봉
    작성일
    2017.08.28 11:51
  • 안녕하세요  .    항상 자세한 설명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K BOARD 미디어추가  에서 .   자주 사용하는 미디어는 UPLOAD 하지 않고   올려진것을  계속 재 사용하는 기능은 없나요   ?   바쁘실텐데 조언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버나드
    작성일
    2018.07.04 00:07
  • KBoard 에스크원 상담 게시판에 입력 폼 추가 할 수 있는 방법 있나요?
    글쓴이
    jun28258
    작성일
    2018.07.03 22:42
  • 안녕하세요. 케이보드 업데이트후 문제가 발생해 질문드립니다. 제목과 내용이 array 로 표시가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썸네일게시판입니다. 모두다 그런 현상이 있는것이아니고 어떤 글은 제대로 나오지만 어떤글을 array로 나오는 현상입니다... 예전 버전으로 커스터마이징이 되어있는 게시판인데.. 뭔가 충돌이나는건가요?
    글쓴이
    안츤츤
    작성일
    2018.07.03 16:03
  • 안녕하세요. 케이보드로 게시판 사용중인 1인입니다.   현재 크롬브라우저에서 게시판을 이용하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IE로 들어가면 문제가생기는데요.. 모든 입력필드에 내용을 작성하고 사진추가후 저장버튼을 누르면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라는 팝업과 함께 게시글이 작성이 되지 않고있습니다. 크롬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고있고 IE에서 문제가 발생하네요..   확인하실수있는 페이지입니다.. http://spec
    글쓴이
    안츤츤
    작성일
    2018.07.02 16:27
  • notice 라는 게시판이 있다고 가정하고 글목록에 공지사항 글을 등록할때마다 1,2,3,4 점점 쌓이잖아요 어떠한 글을 읽는 상황에서 해당글이 몇번째 글인지 알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list.php에서는 <?php echo $list->index(); ?>를 통해 글의 번호를 가져올수있던데 글읽기 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글쓴이
    가나다라마바사
    작성일
    2018.07.03 14:08
  • 게시판에서 1. 한가지는 단순하게 최신글을 뽑아오고 싶고, 2. 다른 한가지는 특정 카테고리or 옵션 선택한 글을 뽑아오고 싶습니다.   숏코드에서 카테고리를 작성하여 뽑게되면 위 두가지는 lastest.php 파일로 형태가 같게됩니다. 다른 형태로 뽑아와야 할 경우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Mica
    작성일
    2018.07.03 12:23
  • KBoard 미디어 추가 로 사진 등록 시 사진을 본문에 삽입 후 등록된 사진이미지가 보여지는 것이 아니라, 이미지 소스 코드만 보여집니다. < img src="/wp-content/uploads/kboard_attached/4/201807/5b3a35ba592307259862.jpg" alt="" > 소스가 아닌, 등록된 이미지를 확인 후 저장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
    글쓴이
    아프로
    작성일
    2018.07.03 11:42
  • 로그인 한 사람만 글을 쓸 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그랬더니 글쓰기 버튼이 안 나옵니다. 가입을 유도하기 위한 가입 버튼이나 글쓰기 버튼이라도 나오면 좋겠는데요(글쓰기 버튼을 누르면 가입으로 연결되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ㅠㅠ
    글쓴이
    sung ouk chong
    작성일
    2018.07.03 11:31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