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ard 커뮤니티

  • KBoard 크로스 링크 스킨 기능 문의가 있어 글을 남깁니닫. KBoard 크로스 링크 스킨을 사용하면, 저의 워드프레스 사이트 게시판에 남긴 글이 네이버 카페나 블로그에 작성이 되나요? 아니면, 네이버 카페나 블로그에 글을 쓰면, 저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의 게시판에 표시되나요? KBoard 크로스 링크 스킨이 뭔지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둥글
    작성일
    2019.02.15 15:34
  • 설치잘 하였고 필드등은 뭐 되는대로 해놨는데요 이메일로 가입하고 나서 로그인을 하려면 로그인이 안됩니다. 유효하지않은 아이디또는 이메일로 나옵니다
    글쓴이
    The Platform
    작성일
    2019.02.15 14:56
  • 아래글관련입니다.  아이프레임으로 하니 아주 잘됩니다. 감사합니다.  잘되긴하는데 아이프레임으로 하니 아래소스가 적용이 안되네용 #kboard-play-video-list .kboard-list-item { width: 32%; } 게시물이 3개로 나오게 하려면 어케하죵??
    글쓴이
    박씨아저씨
    작성일
    2019.02.15 14:54
  • <?php /* Plugin Name: KBoard : elnara 기술지원 Plugin URI: https://www.cosmosfarm.com/products/kboard Description: elnara.co.kr 웹사이트 기술지원 플러그인입니다. Version: 1.0 Author: 코스모스팜 - Cosmosfarm Author URI: https://www.cosmosfarm.com/ */ if(!defin
    글쓴이
    라라라라라라
    작성일
    2019.02.15 12:46
  • 이메일 인증 완료후 보여지는 문구는 어디에서 수정할 수 있을까요? 현재 보여지는 문구는 바로 로그인을 하라는 문구인데, 관리자가 인증하고 알림이 가면 로그인하라는 문구가 나와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hotsabi
    작성일
    2019.02.15 12:46
  • 안녕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이전에 제 설명이 부족하여 제가 원하는 방향과 다른 내용의 코드를 받은점 너무 죄송합니다.ㅠㅠ 다음에 사용할일이 생기면 꼭 참고해서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1. 아이디 user1로 로그인한 사용자가 보드아이디가 4번인 게시판에 글을 작성합니다. 2. 아이디 user1로 로그인한 사용자가 아이디 user2로 로그인한 사용자이고 보드아이디가 3번인 게시물에 댓글을 답니다. 3. 아
    글쓴이
    kboard_developer
    작성일
    2019.02.15 09:48
  • 안녕하세요  비디오스킨 설치 후 유투브 동영상 넣으려고 하는데요 정보 다 입력하고 관리자인데 마지막에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라고 뜹니다. 크롬입니다. 어떤 문제인가 여쭤봅니당
    글쓴이
    박씨아저씨
    작성일
    2019.02.15 09:46
  • 안녕하세요~! 역시나 k보드를 사랑하는 한 유저이니다.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1. 보드아이디 1에 글이있다면 댓글의 내용을 고정하고 싶습니다. ( 댓글을 달 보드와 글이있는 보드는 다른보드입니다 )    ex) user님이 포트폴리오를 등록 하였습니다.  <- 이런식으로요!    2. 보드아이디 2에 댓글이 있다면 "작성자","관리자"만 댓글을 보게 하고싶습니다.   코드짜는게 오래걸린다면 짜주지 않으
    글쓴이
    kboard_developer
    작성일
    2019.02.15 09:32
  • 지난 질문들을 뒤져보며 수정을 하고 있는데 이 세가지는 도저히 해결법을 못 찾겠습니다. https://imgur.com/8vPT4AQ https://imgur.com/VpFzeYA https://imgur.com/Y3ZNZuN 문제가 발생하는 페이지의 링크는 http://www.soombisub.com/qna/ 입니다. 정말로 해결하고 싶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글쓴이
    111111
    작성일
    2019.02.15 00:43
  • contact form을 두개를 사용을 합니다. 제 홈페이지를 보시면 우측 퀵메뉴에서 재휴신청 contact form / 접수신청 contact form 이렇게 두개를 사용을 하는데요 하단의 동의 부분에서 1.개인정보활용동의 2.제3자동의가 이렇게 있는데요 재휴신청은 1.개인정보활용동의 2.제3자동의가 이렇게 사용을 하고   접수신청은 1.개인정보활용동의 2.제3자동의 3.계약내용   이렇게 하고
    글쓴이
    라라라라라라
    작성일
    2019.02.14 23:52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