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운영중인 XE게시판을 워드프레스 Kboard로 이전작업을 하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한 견적을 받고 싶은데요,
코스모스팜 웹사이트에서는 관련 메뉴를 찾을수가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어디로 문의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이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Kboard게시판의 default 스킨을 myskin, myskin2, myskin3, myskin4 으로 복사하여 각각 style.css 파일을 수정하였는데요.
홈페이지 소스를 보니 모든 스킨의 style.css가 로딩되네요.
현재 게시판 스킨의 style.css 만 로딩되었으면 좋겠어요..
어쩔수 없는건가요
안녕하세요.
대부분 사람들이 첨부파일을 이용하여 이미지 파일을 첨부합니다. Kboard미디어를 이용하라고 해도 첨부파일을 등록합니다.
첨부파일에 이미지를 올리면, 본문에 이미지가 보여졌으면 합니다.
본문에 첨부된 이미지가 보여지게 하려면 어디를 수정해야하나요?
다음버전에 기능이 추가되어었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구글리캡챠에 대한 문의가 있습니다.
케이보드에서는 리캡챠v2를 지원하는 것으로 아는데요,
데모사이트를 보면 로봇이 아닙니다만 체크하면 대부분 넘어가던데, 저같은 경우는 체크외에 이미지를 선택감별하는 인증단계가 하나 더 뜹니다. 제 설정의 문제인지 아니면 구글리캡챠의 이상행동 감지인지 궁금합니다.
현재 각 게시판을 메인에 어떻게 추가하는 지 확인해보니
<form method="get" action="게시판 페이지 주소">
<input type="hidden" name="mod" value="list">
<input type="hidden" name="pageid" value="1">
<select name="target">
<option va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