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ard 커뮤니티

  • 이전에 일반 카테고리로 사용할때 카테고리를 필수값으로 하는방법을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계층형 카테고리도 필수로 지정해야하는방법을 알 수 있을까요ㅠㅠ?? https://boozesounds.com
    글쓴이
    soundbluemusic.com
    작성일
    2018.04.10 00:34
  • 안녕하세요.   kboard이용자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문의 게시판을 만들려고 하여, 검색을 통해 비밀글 기본 지정및 입력폼 추가 하는법을 적용하였습니다. 다만, 입력폼 추가시 한글로 작성하면 글씨가 깨집니다. 익스, 크롬 두군데 모두 깨지고... ???로 나옵니다. 서버 언어셋팅은 utf8입니다.   추가 방식은 블로그 참고하여  <div class="kboard-attr-row">    &l
    글쓴이
    오마쥬
    작성일
    2015.04.08 18:46
  • 제목에 폰트 중 부분 다른 칼라로 변경 하고 싶은데요  예를 들어 갤러리 제목부분에   20170529(빨간색) 안녕하세요(검정색)   이런식으로 붉은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싶은데 어디를 수정 해야되나요?
    글쓴이
    doyoumis****
    작성일
    2017.05.29 19:32
  • salient 테마를 사용중입니다. 텍스트 작성 시 엔터를 치면  br 태그의 높이가 큽니다. 그리고 시프트+엔터를 치면 br 태그가 두개가 삽입되어 이역시 공간이 너무 벌어집니다. 엔터 뿐만이 아니라 블릿을 적용시켜도 이와같은 증상이 일어납니다. 케이보드 옵션의 레이아웃 깨짐방지도 활성화 해봤지만 고쳐지질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글쓴이
    KEFA
    작성일
    2017.09.04 19:24
  • 안녕하세요 비오는 주말입니다. 워드프레스 사이트 모바일에서 최신갤러리 사이즈 질문입니다. 이건 워드테마에서 수정하는건가여? 아니면 갤러리에서 수정하는건가요? 최신갤러리 사이즈를 좀 키우고 싶어서 그렇습니다.
    글쓴이
    루이스킴
    작성일
    2016.10.08 08:33
  • 안녕하세요,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로 사이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한 페이지에 KBoard 게시판을 2개나 2개 이상 넣고 운영하고 싶은데 오류가 납니다.   1. 두개의 게시판 모두 카테고리를 사용하고 있는데 첫번째 게시판에서 카테고리1-A, 카테고리 2-A를 눌렀다면 두번째 게시판에도 '카테고리1-A, 카테고리 2-A'가 적용되는 것 같습니다. 두번째 게시판에는 카테고리1-A, 카테고리 2-A가 없으므로 게시판에
    글쓴이
    liji
    작성일
    2017.05.24 11:29
  • 워드프레스 게시판 KBoard(케이보드) 사용중입니다. 예를 들어 A게시판 B게시판 C게시판이 존재한다고 했을 때 A게시판에서 글작성 - 공지 버튼을 체크하면 A 게시판에서만 상단에 공지로 뜨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혹시 한 개에 게시판에서 글쓰기 - 공지로 등록하면 A,B,C 게시판 모두 공지로 띄울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글쓴이
    LEGOAA
    작성일
    2017.03.18 05:26
  • 워드프레스 게시판 KBoard의 오션 다운로드 스킨을 설치를 했는데요. 게시판을 계속 작성하다보니 리스트가 단계적으로 깨져 보입니다 왜이럴까요?? ㅠㅜ http://tetradyne.co.kr/ko/support/downloads-center/   style.css 파일에서 #kboard-ocean-download-list .kboard-list .kboard-list-item .kboard-wrap-rig
    글쓴이
    몽영이
    작성일
    2017.03.31 03:57
  • 일전에 질문을 올리고 답을 받아 제목 색상 입력 text field 까지는 생성을 하여 색상 반영에 성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고객분들은 헥사코드를 모르기때문에 컬러 파레트를 넣고 싶습니다. 자바스크립트 라이브러리를 적용시켜 컬러파레트를 이용하려고 시도를 하였고, 같은 홈페이지의 다른 페이지에서는 성공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케이보드 게시판 속에만 들어가면 실행이 안되는데 이유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형식은 <
    글쓴이
    솔우
    작성일
    2018.10.30 17:17
  • 안녕하세요.   케이보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 번 업데이트에서 이미지를 여러 개 한꺼번에 삽입할 수 있도록 수정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글쓴이
    wpholic
    작성일
    2015.12.05 23:02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