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케이보드를 이용해 커뮤니티 게시판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위의 그림은 디시 인사이드의 [디시콘]이라는 이모티콘입니다.
댓글 반응에 많이 쓰이는데요.
케이보드에서도 이런 png나 gif같은 이모티콘을 추가하는 방법이 있을지요
Kboard 미디어 추가로 업로드한 이미지를 재활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면
응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안녕하세요. 조언을 얻고자 문의 드립니다.
제가 워드프레스 페이지에 케이보드를 숏코드로 삽입했는데요, (예. [kboard id=4] )
이렇게 하니 생성된 게시판의 게시글 목록이 불러와지더군요.
혹시, 해당 페이지를 열자마자 게시글 목록 말고, 최신 게시글이 바로 보이게 할 수 있을까요?
안된다면 그와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이라도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KBoard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혹시 게시글 Post 할 때 Expire 기간을 설정하여
설정한 해당 시간 또는 날짜가 되면 게시글이 삭제되는 기능이 있을까요?
혹시 스킨에 그런 기능이 해당하는게 있다면 좀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제목과 마찬가지로 하나의 게시판에 두개의 게시판이 설치가 됐네요..
http://www.publish-ing.com/harley-board/
입니다.
어떤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2개가 생겨버렸어요.
그리고 게시판 리스트 페이지와 게시판 상세 내용 페이지에 워드프레스 자체 댓글 기능을 없애고 싶은데 어느 경로로 가야 하는지.. 부탁드립니다.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2. 상세 내용
A사이트에서 글을 올리면 B사이트에서도 볼 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 여기 질문에 답글 달았는데 답변이 없으셔서 글 씁니다.
b사이트 DB에도 케이보드를 설치해서 테이블이 있습니다.
a사이트에 글을 올리면 실시간으로 b사이트에 올라가고 싶은게 맞는데 a사이트 db에 있는 내용을 그냥 select하고 싶습니다.
그럴려면 document.php에 디비접속
사이트안에 상담기능이 있는 게시판 1개 만들예정이고 글 남길때 카테고리지정을 하게 분류탭을 넣을 예정입니다
3개정도 카테고리 설정할예정이고요.
여기보니 카테고리1만 가능합니다라고 써있는데 게시판은 하나이나 카테고리를 3~4개정도 만들시 결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따로 라이센스를 구매해야하는건가요?
그리고 만약 1개의 게시판에 1개의 카테고리, 분류창을 넣을시 스킨만 구매하면되는건가요? 아님 무조건 구매시 스킨, 라이센스를 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