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동결제 중 구독취소가 아닌 한두달 정도 일시정지 후 재시작 하는 방식의 운영이 가능할까요?
2. 일반판매 상품이 있고, 정기배송 상품이 있는데,
가격이 다른경우 3달 이내 정기결제를 취소할 경우 위약금을 부과하고 싶습니다.
일반판매 상품에 비해 정기배송 상품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한달 정기결제 후 자동결제 취소를 할 경우 일반상품과의 차액을 위약금으로 지불받고자 하는것인데요
해당내용이 가능할지 문의드
안녕하세요 :) 케이보드 잘쓰고 있는데요, 이번에 최신 버전으로 설치하고
게시판 글 등록 중인데
조회수 카운트가 안되는 현상이 보여서요 왜 그런지 체크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는 해당 게시판 링크 입니다.
http://xn--4k0b69c04nznlsgak73c.kr/tip/?mod=list&pageid=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