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어성초농장
그분도 나름대로 탈모 분야만 15년동안 연구한 사람이라 하더군요
같은 분야에서 종사하는 분들끼리 서로 못믿으면 어케합니까ᆞ
어성초하나로만 효과가 나오는거가 아니라 세가지가 발효되야 효과가 나온다잖아요ᆞ왜 어성초 하나만가지고 때리는겁니까ᆞ
이미 일본에서는 연구결과 염증에 좋은 약초로 분류되어 사용하고 있고ᆞ 못난 대한민국에만 연구결과가 없는것이 그분야에 종사하는 당신들의 관심없는 결과입니다ᆞ뭐하나 좋다하여 떠들썩거리면 항상 관계있는 사람들이 밥그릇 때문에 반박하는 경우 종종 보죠 ᆞ아니면 그것이 이슈가 너무 크다보니까 코안풀고 이런글을 올려 저같은사람 으로하여금 간접의 광고효과를 볼려는의도 뻔합니다ᆞ어짜피 인터넷 자료들은 광고의 절반이니까요ᆞ 그렇게뿐이 안보이네요
한사람이라도 효과가 있으면 효과가 있는겁니다 ᆞ 약품으로 분류된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약초 분류도 아니고 단지 농산물의 일부분가지고 농민들 병주고 약주고 하지 맙시다ᆞ저도 떳떠하여 실명을 올립니다 보은어성초농장지기 드립니다
이화백
이모티콘 + 댓글 동시에는 안되나봄;
이화백
코스모스팜 소셜댓글 플러그인 테스트~
https://youtu.be/tgxsC9PaH8I
나아요
수정했습니다.
다른 글에 원문 링크를 항상 하였었는데 이번에는 링크를 깜빡 했네요.
감사합니다.
아공
하버드 의대 건강 정보지 주소를 알 수 있을까요. 원 자료가 된 글에 링크를 했으면 더 편할 것 같습니다.
라면
역시 대머리 치료는 모발이식이 제일 효능있구 그다음은 약이로군요. 두피클리닉 그런데서 대머리 관리한다구 마사지 받구 머리감구 그러는거에 수십 수백만원 쓴다는 사람들 많다던데 단순한 두피관리로 대머리가 치료된다는게 쉬이 이해는 안가더라구요. 진짜 효능이 있을지....
라면
대국민적 사기수준이네요. 이제까지 가짜 백수오가 문제지 백수오 자체는 효능이 괜춘한 걸로 생각해왔었는데....
자바칩스크립트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