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좋아
저는 중립적 위험감수형이네요.
금융건강검진 사이트에서 설문조사해보니 좀 많은 생각을 하게 합니다.
아이좋아
부산에 숙부와 숙모님이 살고 계셔서 여름방학이면 자주 놀러갔었는데 추억 돋네요.
특히 노래와 연관지어서 보니 또 다른 부산 매력이 느껴집니다.^^
별이지는자리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을 따뜻하게 읽었습니다.
저도 할머니 손에 자라서..공감도 되고..할머니 생각도 나고 먼가 뭉클했어요.
주어진 삶의 무게가 버거워 잠깐의 휴식조차 힘겨웠던 분들에게
삶을 다시 살아가는 희망이 되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오랫동안 함께하며 많은 분들에게 희망의 불빛이 되어 주시길 응원합니다.
제임스유
회생중소기업의 경영정상화를 위한 캠코의 다각도의 노력 그리고 캠코법 개정안에 대한 설명 두루두루 잘 살펴볼수 있었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널리 알려져 있는 세계 유수 브랜드를 보면 중소기업 제품들이 많습니다. 수출 주력의 세계 1등 중소기업이 많고 그래서 내실있는 경제성장을 잘 다져온 국가가 바로 독일과 일본이 아닌가 싶은데 우리도 이제 대기업 위주에서 벗어나 세계시장에서 호평받는 히트상품들 많이 내놓을수 있는 그런 강한 중소기업 육성에 박차를 가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런 점에서 중소기업의 경영상의 애로사항 덜어주고 한 번 실패했다고 해서 좌절하지 않고 다시 일어설수 있는 용기와 기반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은데 캠코법 개정안이 그런 시대적 요구사항들 잘 담아내고 있지 않나 기대가 됩니다.
백인성
라즈베리파이는 작년 오픈소스소프트웨어기반이러닝과목을 수강하면서 조금 알게 되었습니다. 참고자료 고맙습니다.
앤써니
캠코 소통백서 '요즘것들 사용설명서' 열린소통 청년위원회를 매우 잘 읽었습니다.

최근 공공기관 신입채용이 늘고, 부서가 다변화되면서 기관내 부서간 조직문화 차이, 세대간 조직문화 차이 등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기관의 응집력을 위해서는 Top down식 조직문화가 아닌, 다양한 의견을 bottom up식으로 취합해야 하는 바 열린소통 청년위원회가 소통과 공감의 원동력이 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캠코 본사가 있는 부산국제금융센터에는 많은 금융공기업이 있습니다. 연차가 낮은 직원들이 타 기관 직원들과 소통하며 인사조직제도의 장점들을 보고 듣고, 이를 열린소통 청년위원회를 통해 공유할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캠코진을 통해 다양한 기사를 보고 싶네요. 항상 재미있게 읽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