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ard 오션 FAQ 게시판

데모게시판은 정기적으로 초기화 됩니다.
모든 질문은 코스모스팜 스레드에 남겨주세요.
http://www.cosmosfarm.com/threads
KBoard가 적용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자유게시판에 올려주세요.
http://www.cosmosfarm.com/threads/questions/10

오션 FAQ 스킨이 적용된 게시판 입니다. 구매는 아래 링크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http://www.cosmosfarm.com/wpstore/product/kboard-ocean-faq-skin

  • 더민주 전북도당 노동위원회, 최재성 정당발전위원장 초청 강연회
    전북의 젖줄인 만경강의 보전을 위해 완주군을 비롯한 5개 기초자치단체‧익산국토청이 손을 맞잡았다.

    17일 완주군은 삼례읍 만경강에서 만경강 유역 5개 기초자치단체장인 박성일 완주군수, 김승수 전주시장, 이승복 군산시 부시장, 정헌율 익산시장, 박준배 김제시장과 김철흥 익산국토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만경강유역 협의회 구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들 기관들은 서로 협력해 만경강을 역사와 문화가 공존하는 생명의 강으로 조성해 나가고, 이를 구체화하기 위해 만경강유역 협의회와 실무위원회를 운영하기로 했다.

    또한, 익산국토청은 기관 간 역할분담 및 상호협력 분야를 총괄 지원한다.

    만경강이 흐르는 5개 시군은 만경강 내 친수시설에 대한 공동 유지관리를 담당하고, 생태환경보전 및 역사와 문화, 관광 분야의 발전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다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또한, 6개 기관이 체결한 업무협약을 구체화하기 위하여 유관기관과 민간전문가 등이 함께 참여하는 실무위원회를 운영키로 했다.

    관계기관의 장이 참여하는 협의회는 만강강 유역의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이 추진될 수 있도록 상시 협력체계를 구축한다.

    실무위원회는 협의회 소속기관 관계자는 물론 한국수자원공사와 한국농어촌공사, 전북연구원 등 유관기관, 교수 및 시민단체 등 민간전문가들까지 참여해 만경강유역의 효율적인 발전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전북의 대표 하천인 만경강은 생태・문화・역사・관광 자원이 풍부해 다양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나, 자원이 지역별로 흩어져 있고, 관리주체도 분산돼 체계적인 관리가 어렵다는 지적이 제기돼 왔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소하기 위해 익산국토청과 5개 기초자치단체는 지난 7월부터 관계기관 회의를 통해 협의회 구성을 논의해 왔다.
    도모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지자체뉴스(http://www.jjcnews.com)
  • test
  • test
  • 테스트
    편리한 게시판이네요.
  •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