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design의 스레드

  • 소셜로그인 사용하려합니다. 로그인을 하고 나면 상단에 로그인/회원가입 부분이 로그아웃/회원정보 로 바뀌는데요 네이버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서비스중으로 떳고 로그인을 시도하니  로그인이 안된상태로 그래도 callback이 됩니다. callback url을 더 추가할 수 있다고 하던데, 1개밖에 예시가 없어서.. 추가하려면 어떤 url을 추가해야하나요?
    글쓴이
    crossdesign
    작성일
    2018.03.07 17:27
  • http://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14149 위 링크 참고해서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란을 추가하였습니다. <div class="kboard-attr-wrap">         <?php if($board->viewUsernameField()):?>                <div class="privacy_box">     <p>개
    글쓴이
    crossdesign
    작성일
    2018.03.22 17:11
  • 안녕하세요. KBoard 크로스 링크 게시판에서 title부분에 127자 초과로 쓰게되면 그 뒤에 글자는 써지기는 하는데 업로드 시 지워진상태로 업로드 됩니다. 해당 게시판에 노출될 글자가 대략 180자정도 되서 그런데 어떻게 해야 모두 노출되게 할 수 있을까요?
    글쓴이
    crossdesign
    작성일
    2017.12.13 13:48
  • [cosmosfarm_members_account_links] 위 숏코드로 보이는 로그인과 로그아웃 을 영어로 수정하고 싶은데 function.php에 추가해도 오류가 낫다고 뜹니다. 테마는 total입니다.   방법을 한번 더 알려주실 수 있나요?
    글쓴이
    crossdesign
    작성일
    2018.06.26 16:19
  • 안녕하세요 워드프레스 게시판 KBoard(케이보드) 사용중입니다. 현재 코드를 수정하여 글쓰기 부분에서 이메일, 전화번호와 같은 필드를 추가해서 입력을 하면 글이 보여지는곳에 함께 보여지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답글쓰기를 할때 글의 내용만 불러오는게 아니라 추가해 놓은 이메일과 전화번호도 함께 불러올 수 있게 하고싶은데 가능한가요? http://www.kookjefashion.co.kr/입학안내/입학상담
    글쓴이
    crossdesign
    작성일
    2018.05.16 15:31
  • 안녕하세요, KBoard 인사이드 상담 스킨 게시판 문의드립니다. 아래 이미지에 해당하는 부분의 문구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해당 부분을 찾아 리스트, 에디터, 도큐먼트 php 모두 수정하였는데도 적용이 되지 않아 문의드려요  ================================================================ <div class="kboard-inside-header">  
    글쓴이
    crossdesign
    작성일
    2018.08.30 11:05
  • 안녕하세요. KBoard 인사이드 상담 스킨 비회원으로 문의글 남길 때 답변글 확인을 위해 개인 이메일과 비밀번호 입력하게 되어 있는데, 영문자 및 특수번호를 섞어쓰도록 되어 있어서 문의글 남기고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는 경우가 있다고 하셔서요~​ ​ 비밀번호 입력 시 특수문자 없이 숫자로만 설정할 수 있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crossdesign
    작성일
    2018.08.07 15:07
  • 워드프레스 KBoard 게시판 사용하고 있습니다. http://seohyunpark.com/remembrance/online-remembrance/?pageid=2&mod=list 댓글이 160개이상 써지지않습니다. 1. 댓글 수 를 늘리는 방법이 있을까요? 되도록이면 무한으로 설정하고 싶습니다. 2. 혹시 댓글을 페이지네이션으로 표현할 수 있을까요? 너무 많아서 길어지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crossdesign
    작성일
    2018.05.25 10:46
  • 게시판 옵션에 들어가 전환 추적 스크립트를 삽입하였습니다만,   모비온 해당 매체사에서  완료페이지가 없는 경우, 저장하기 < 버튼값에서 모비온 컨버전값(전환)이 호출될 수 있도록 설정해 전환트래킹이 되어야 광고운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경우 어떤 부분을 어떻게 고쳐야 전환값을 호출시킬 수 있나요?  
    글쓴이
    crossdesign
    작성일
    2020.02.04 13:14
  • 프랜차이즈 게시판 지도 API관련 지도가 안뜨는데 유료결제를 해야하는 건가요? Google Maps JavaScript API error: ExpiredKeyMapError Google Maps JavaScript API error: RefererNotAllowedMapError   새로API키를 생성해도 이 두개가 번갈아가면서 뜹니다.  
    글쓴이
    crossdesign
    작성일
    2018.12.03 11:21
코스모스팜 회원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