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ard에서 제목을 클릭하면 클릭한 제목의 글씨가 굵어지는 것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좋은 제품을 개발해주신 것에 대해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Kboard에서 제목을 클릭하면 클릭한 제목의 글씨가 굵어지는 현상에 대해 질문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

말로 하니 너무 복잡한 것 같아 아래에 캡처한 화면으로 글을 이어나가겠습니다.

.

사진 1 : https://imgur.com/a/6vkTw5N

사진 1의 출처 : https://www.cosmosfarm.com/demo/?uid=4968&mod=document&pageid=1

위 사진은 제가 Kboard 데모 버전에서 '글쓰기'라는 제목의 글을 클릭한 것입니다. 

해당 글을 클릭하면 사진 1과 같이 본문이 나오고 아래에 댓글도 나옵니다.

그리고 댓글 밑으로 더 내리면 다시 Kboard 글의 리스트가 나옵니다.

그리고 그 리스트에서 제가 클릭한 제목, 즉 '글쓰기'라는 글의 제목만 굵게 처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 2와 같습니다.

.

사진 2 : https://imgur.com/a/h95xUkN

사진 2의 출처 : https://www.cosmosfarm.com/demo/?uid=4968&mod=document&pageid=1

이렇게 제가 클릭한 글의 제목만 굵게 처리됨으로써 저는 제가 Kboard 리스트의 글 중 어떤 것을 클릭했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저는 여기서 더 나아가 글의 제목을 굵게 처리할 뿐만 아니라 글의 제목의 색상도 바꾸고 싶습니다.

그런데 어떤 선택자를 사용해야 하는지 알 수 없어 이렇게 질문을 남깁니다.

.

정리하면, 현재 제가 클릭한 글의 제목은 Kboard 리스트에서 굵게 처리됩니다.

이를 저는 글 제목의 색상까지 바꾸고 싶습니다.

어떤 선택자를 사용해야 할까요?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