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페이지에서 주문 클릭시 우커머스 주문 페이지로 가는 문제

안녕하세요.

회원정보 페이지에서 주문 클릭시 우커머스 주문 페이지로 가는 문제가 있습니다.

검색 후 찾을 수 있는 글들에서 나오는 것들을 해봤는데도 해결이 되지 않아 지난주 금요일에 관리자 로그인 정보와 FTP 정보를 이메일로 보내드렸는데 아직 회신을 받지 못해 글을 남깁니다.

살펴보시고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KBoard(케이보드) 플러그인이 설치되지 않았는데 말씀하신대로 해보겠습니다. 안내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회원가입관리 설정이 제대로 저장이 안 되신다면 플러그인을 버전을 확인해주시겠어요?

    최신 버전이 아니라면 업데이트를 해주세요.

     

    KBoard(케이보드) 플러그인이 설치되어 있다면,

    워드프레스 관리자 -> 스토어 메뉴에서 설치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업데이트가 완료됩니다.

     

    KBoard(케이보드) 플러그인이 설치되지 않았다면,

    FTP로 접속해서 파일을 업로드(덮어쓰기) 해주셔야 합니다.

    /wp-content/plugins/cosmosfarm-members 경로에 최신버전 파일을 업로드(덮어쓰기) 해주세요.

     

    KBoard(케이보드) 게시판 스킨과 플러그인 설치 방법도 참고해보시겠어요?

    고맙습니다.

  • 네 감사합니다. 사용안함으로 설정하고 저장을 했는데 몇번 계속 원래 페이지로 돌아가다가 계속 시도하니 드디어 사용안함으로 저장이 되었습니다. 이제 괜찮아졌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의 설정을 확인해보시겠어요?

    워드프레스 관리자 -> 회원가입관리 -> 커뮤니케이션 페이지에서

    회원 리스트 페이지를 사용안함으로 설정하시면 표시되지 않습니다.

     

    CSS 코드로 안 보이게 하시려면

    워드프레스 관리자 -> 외모 -> 사용자 정의하기 -> CSS 입력 필드에

    아래의 코드를 추가해보시겠어요?

    .cosmosfarm-members-header .header-menu li.menu-item-users { display: none; }

    고맙습니다.

  • 아임포트를 우커머스 관련한 설정에서 설정을 해야 하는게 있어서, 아임포트와 연동되어 코스모스팜 정기결제가 작동이 되니 우커머스와 관련이 있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설명 감사합니다.

    숏코드 및 스타일시트 코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대로 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말씀하신대로 해서 회원정보 페이지에 주문 정보가 나오는데, 그 옆에 '회원' 이라고 클릭할 수 있게 되어 있고, 클릭하면 사이트 회원들에게 쪽지를 보낼 수 있게 되었는데, 이 '회원' 부분을 삭제할 수 있을까요? 회원들끼리 쪽지를 주고 받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회원정보 페이지에 표시되는 주문 버튼은 다른 어떤 설정과는 무관하게 우커머스의 주문 페이지로 이동되는게 맞습니다.

    아마도 검색으로 찾으신 내용들은 다른 내용을 오해하신 듯합니다.

    따라서 지금 올려주신 내용도 뭔가 오해가 있는 듯합니다.

    질문하신 내용이 조금 불명확한데요.

    우커머스 관련 질문이 아니라 코스모스팜 회원관리의 정기결제 관련 질문인지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의 정기결제는 우커머스 등 다른 플러그인과 관련 없으며 우커머스가 없는 상태로 사용 가능한 기능입니다.

    회원정보 페이지에서 아래 숏코드를 추가해보시겠어요?

    [cosmosfarm_members_header_menu current_page="profile"]

     

    그리고 아래 스타일시트(CSS) 코드를 추가하시면 기존에 있던 회원정보 페이지의 주문 버튼을 숨길 수 있습니다.

    .cosmosfarm-members-form .members-link li.orders { display: none; }

    워드프레스 관리자 -> 외모 -> 사용자 정의하기 -> 추가 CSS 입력 필드에 추가해주세요.

     

    확인 해보시겠어요?

    고맙습니다.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