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중간에 삽입된 게시판 내의 게시글 클릭시 스크롤 위치 질문이요

트래픽문제로 링크만지웠습니다. 사이트 주소입니다.

현재 게시판에 글제목만 보이게 수정해놨는데요 게시글을 클릭하면 스크롤이 맨위로 올라가서 다시 내려야되네요 ㅠㅠ 게시글 클릭시에 새로운 페이지에서 해당 게시글을 보여주려면(게시글위의 진행중인 채용공고가 없습니다 처럼 할생각입니다.) 어떤 코드를 추가해야되나요??

그리고 게시글을 누르면 페이지에 글쓰는부분? 범위를 벗어나는데 어떻게 수정해야할까요..

아니면 홈페이지 하단의 푸터(카피라이트)부분을 무조건 최하단으로 고정시키면 될거같은데 어떻게 고정을 시켜야할까요..?

 

첫번째 질문은 검색결과 아래의 답변을 찾았는데요  마지막에 href 속성의 주소는 원하는거로 바꾸라고하셨는데 게시글마다 고유주소가 다 다를텐데 어떻게 값을 줘야하나요..? 그냥 저대로 입력하면될지..

 

[스킨의 list.php 파일을 수정해주셔야 할 듯합니다.

아래와 같은 링크가 있습니다.

<a href="<?php echo $url->set('uid', $content->uid)->set('mod', 'document')->toString()?>">제목</a>

아래처럼 onclick 이벤트를 추가하시면 새창으로 페이지가 열기게 됩니다.

<a href="<?php echo $url->set('uid', $content->uid)->set('mod', 'document')->toString()?>" onclick="window.open(this.href);return false;">제목</a>

a 태그의 href 속성의 주소는 원하시는걸로 바꿔주세요 ㅎㅎ]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