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한번더 기대를하며 올려봅니다 (KBoard, 아바다 테마 문의)

다른분도 안된다해서 제가 답글올렸는데 못보셨는지 답이없으셔 글올립니다.

이번에도 원하는답이 없으면 바쁘신데 더이상 시간뺏질않겠습니다.

아래는 http://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23260 에 있는 내용입니다. 한번더 답변을 부탁드려도될까요?

--------------------------------------

케이보드랑 아바다5.5이상에 딸린 퓨전빌더버전과 분명 충돌이 있어요.

근데 아바다나 다른쪽은 아무이상없어요.

아바다 5.5 업글하면 익스에서 글이 안써집니다.  크롬에선 되어요.  전 아바다를 계속사용해야기에 어쩔수없이 케이보드를 망보드로 갈아타는중입니다. 개발자님 한번 체크좀하셔야합니다. 제가 몇일을 체크하고 플러그인도 다 체크한결과 아바다5.5와 케이보드충돌발생합니다. 전에 제가 글을 올렸을때 원하는 답이 없어 고민고민하다 포기상태.... 정작 문제를 준 아바다는 아무이상이없고 억울하게 엉뚱한 케이보드에서 문제가....

오늘도 방문한이유가  저나 위에분처럼 안된다는 분 글이 있을까 싶어 방문했는데 같은분이 계시네요. 정말반갑네요 동지가생겨 ㅋㅎ

아바다 테마가 제일 유명한 테마인데 체크좀해주세요. 아바다말고 다른 테마로 테마바꾸면 되고요.. 아바다빌더안의 핵심파일을 이전버전으로하면 또 써지는걸로봐서 충돌이오니다.

그리고 All in one seo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글은써집니다.

단 케이보드 글쓰기 에디터박스 모양틀이 다틀어져 보기가 싫어요. 그래서 이렇게해선 해결된거라 할수가없고요..

제가 다시 케이보드를 사용하게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대로 간다면 다른분들도 앞으로 아바다를 테마를쓰면 케이보드는 못쓰는상태가 올것같습니다.

저도 홈페이지제작 일을하는데 아바다 업글한곳은 선택여지없이 망보드를 사용해야하는 상태입니다. 아니면 케이보드를 텍스트모드로하던지

아바다 패치나 케이보드 업글 될때마다 혹시나하고 기대해봤지만 마찬가지고요. 아바다가 5.5버전에서 그래프기능과 좀 좋은기능이 많이 붙으면서 그런것들이 충돌주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