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팜 회원관리 오류 문의 (WP-Members 회원가입 이메일 알림 중단)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아래 사항에 대해 오류가 있어서 문의를 드립니다. 제 도메인은 https://www.insalaw.com 입니다.

 

1. 코스모스팜 회원가입관리 -> 이메일 인증 가입에서 '이메일 인증 가입'과 '이메일 인증 완료 메일'을 활성화해서 클릭했는데, 가입자의 메일에는 코스모스팜 메일과 동시에(조금 더 먼저) WP-Members 에서 보낸 가입 메일이 옵니다.

2. 먼저 전화로 질문 드렸는데, 설정 -> WP-Members -> 이메일 -> 'Registration is Moderated(회원가입이 검토됐습니다)'와 'Registration is Moderated, User is Approved(회원가입이 검토됐으며 사용자 승인됐습니다)'의 내용을 지우면 WP-Members 에서는 발송이 안될 것이라고 하셔서 제목과 내용을 지웠는데,

지운 후에는 (제목없음)으로 내용이 없이 메일이 옵니다.

 

어떻게 해결하면 될까요? 방법을 알려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감사합니다, 메일 주신 후까지는 잘 안되다가 다시 여러 번 테스트 해보니 이제는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밤늦게까지 진단해 주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위에 코드를 추가하시면 회원가입 이메일은 발송되지 않을 겁니다~^^

    계속해서 보내지는 이메일은 다른 기능으로 인해서 보내지는 기능 같습니다.

     

    코스모스팜 회원관리와 WP-Members 설정은 전혀 다릅니다.

    코스모스팜 회원관리를 사용하기 위해서 WP-Members 쪽 설정을 변경하시면 꼬이기 때문에 WP-Members 쪽 설정은 기본 설정으로 해두시길 바랍니다.

     

    WP-Members에 있는 "새 회원가입은 관리자 승인 필요" 기능은 "이메일 인증 가입" 기능과 전혀 다른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관리자가

    워드프레스 관리자 -> 사용자 페이지에서 "Activate"를 해줘야 실제로 로그인 및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저희는 끝까지 제대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와드리겠습니다.

    대신 WP-Members 설정 등이 복합적으로 동작하고 있다면, 꼬일 수 있기 때문에 설정을 잘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WP-Members 설정을 기본값으로 되돌린 다음

    기존 회원을 삭제하고 다시 회원가입을 해보시겠어요?

    사이트 주소를 알려주시면 저희도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안녕하세요, 주말에 밤늦게까지 작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의 코드를 테마의 functions.php(제가 child 테마를 쓰고 있어서 원 테마 functions.php 맨 밑에 붙여 넣었습니다)에 붙여 넣어 보았습니다만, 그래도 wp-members에서 메일이 계속 발송이 되더군요. 그래서 wp-members에 있는 "새 회원가입은 관리자 승인 필요" 기능을 끄니까 wp-members에서 메일 발송은 되지 않습니다.

    그런데,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이메일 가입인증에서 보낸 첫 번째 메일(첫번째 메일, "회원가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을 클릭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로그인을 하면 로그인은 되는데, 로그인 후 회원정보를 확인하려고 클릭하면 로그인이 되지 않은 상태로 빠져 나갑니다. 또,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이메일 가입인증에서 보낸 두번째 메일("귀하의 계정이 확인되었습니다")의 링크를 클릭하여 로그인하면 로그인은 되어도 회원정보를 클릭하면 역시 로그인이 되지 않은 상태(페이지는 'member-profile' 입니다)로 빠져 나갑니다.

    위 경우들 모두 로그인 후 회원정보를 클릭하면 로그아웃된 상태로 되는데, 이때 다시 로그인 해 보면 어떨 때는 '로그인 실패, 가입 시 기재한 메일을 확인해 주십시오. 계속하기'가 나옵니다.ㅠㅠ

    이메일 인증가입 기능 때문에 코스모스팜 회원관리를 구매했는데, 이 기능이 잘 구현되지 않아서 매우 곤란하네요.....

    번거로우시지만 조치를 좀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문제들이 혹시 SSL 문제일 수 있을까요? 제 사이트는 전체 https로 구성되어 있어서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워드프레스에서 새로 회원가입하게 되면

    WP-Members 플러그인에서도 회원가입 이메일이 발송되고 있습니다.

    WP-Members 플러그인에서 보내지는 회원가입 이메일을 중단하시려면 아래의 코드를 추가해보세요.

    테마의 functions.php 파일 하단에 코드를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워드프레스 관리자 -> 외모 -> 테마 편집기 페이지에서도 코드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불가능할 경우 FTP를 사용해주세요.)

    add_filter('wpmem_email_filter', 'my_disable_registration_email', 10, 3);
    function my_disable_registration_email($arr, $wpmem_fields, $field_data){
    	if($arr['toggle'] == 'newreg'){
    		$arr['disable'] = true;
    	}
    	return $arr;
    }

     

    고맙습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