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메뉴관련, 게시판리스트관련, 글쓰기후 폰트관련..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구입하여 사이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몇가지 질문드릴께요..

 

첫번째 질문은 회원관리 플러그인 설치시 메인메뉴에 자동으로  "회원가입,로그인" 로그인 후 "회원정보,로그아웃" 메뉴가 생성되는데

밑에 그림처럼 메인메뉴 상단 빨강색 영역 부분에, 12px 정도의 폰트로  "회원가입,로그인" 로그인 후 "회원정보,로그아웃" 메뉴를 넣고 싶습니다.

해당영역에 어떤 숏코드 또는 프로그램언어를 넣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두번째 질문은 코스모팜 기본 썸네일게시판(무료)을 커스터마이징하여 형태를 조금 바꿨습니다. 

밑에 그림처럼 게시판 리스트부분에 제목 및 글쓴이, 날짜, 조회수, 좋아요수, 그리고 마지막에 본문내용이 한줄정도 보여지도록 수정을 했는데,

빨강색 동그라이 표시된 부분처럼 본문에 올라간 사진까지 표시가 됩니다. ㅋㅋ 제가 html, css는 조금 수정할 줄 아는데 프로그램 부분은 전혀 몰라서..

해당부분에  <?php echo $content->content?> 코드를 넣어논 상태입니다. 텍스만 불러오도록 하려면 어떤 코드를 넣어야 하는지요? 

 

 

 

세번째 질문은 게시판에 글을 쓰고 에디터를 이용하여 정렬 (왼쪽정렬, 중앙정렬, 오른쪽정렬) 을 하게되면,

 p태그가 삽입이 되면서 본문 내용이 밑에 첫번째 그림 빨강색 부분처럼 글자 크기나 모양이 변합니다.  리스트 화면(두번째 사진 빨강부분)에도 본문내용 한줄만 출력이 되도록 수정을 했는데, 두줄 이상으로 출력이 되네요.

테마쪽 css에서 수정을 해야된다고 말씀을 들었는데, 어떤 css에서 찾아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p태그 뿐 아니라 에디터를 이용하여 특정 어떤 태그가 들어가도 같은 현상이 나타나는듯 합니다. 저도 찾아보고는 있는데 질문 올리는김에 같이 여쭤봅니다.

혹시 ftp정보를 알아야 한다면 메일부탁드립니다. koojj77@naver.com 질문이 많지만 꼭 답변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