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합니다.

보드를 설치하고 몇번 문의를 드렸었습니다. 그리고 기분 좋은 답변을 계속 받았네요^^

이곳에도 소개를 할겸, 자주 방문하겠다는 의지로 글 남겨봅니다.

----------------------------------------------------------------------------------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입니다.

 

먼저 KBoard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얼마든지 직접 수정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KBoard는 핵심 프로그램과 디자인이(스킨) 완전히 분리 되어있습니다.

압축을 풀면 skin 폴더가 있습니다. 폴더 안에 스킨이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default, thumbnail 스킨이 있습니다.

스킨은 list.php, document.php, editor.php, confirm.php 파일이 있는데요

파일 제목처럼, 리스트, 본문, 글작성/수정, 비밀번호 확인 페이지 입니다.

 

그리고 각각의 페이지의 모든 스타일은 style.css 파일에서 정의되어 있습니다.

style.css 파일에서 간격, 색상, 크기 등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또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코스모스팜 스레드 서비스에 남겨주세요^^ (여러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http://www.cosmosfarm.com/threads

질문/답변이 쌓이면 다른 사용자들에게도 분명히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13년 6월 15일 오후 8:28, 정충영 <jamnet@naver.com>님의 말:

안녕하세요. 엇그제 다운로드 관련하여 질문 드렸던 정충영 이라고 합니다.

제가 또, 질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첨부파일로 jpg파일을 하나 함께 보냅니다. 

 

제가 현재 "KBoard"를 사용하고자 테스트를 하고 있답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지금 현재로써도 너무 만족스럽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가능하다면... 제가 수정을 해 보고 싶어서 이렇게 문의 메일을 드리는 것입니다.

 

저는 웹디자이너나 웹 전문가는 아닙니다. 그저 개인적으로 블로그 운영의 꿈을 가지고 이제 막 워드프레스로 블로그 구축을 하고 있는 상태랍니다.

그런데 제가... 전공이 그래서, 디자인에 매우 민감하고, 그런 이유로 마음에 드는 테마를 찾는데 1년이 걸리는 형편이랍니다^^ 이제 찾았어요.

 

제가 첨부한 파일을 보시면...

1. 먼저 게시판을 연동할 페이지의 바탕색을 노란색으로 하고 싶었으나 전체적인 느낌의 차이가 있었고, 검색 버튼의 크기가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2. 그래서 바탕색을 전체적인 느낌이 어울리게, 그리고 검색 버튼이 튀지 않게 검색 버튼과 동일한 회색 계열로 바꾸었습니다.

3. 하단 두 개의 이미지를 보시면 카테고리, 썸네일, 첨부파일의 글자가 일직선 상에 있지 않은 문제가 현재 있습니다.

 

제가 부탁드리고 싶은것은, 위 3개의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디를 수정해야 하는가 하는 것입니다. 또한 제가, 수정을 해 달라는 것은 아닙니다.

 

아무래도 제가, 웹 쪽은 잘 모르는 부분이어서 "kboard-wordpress-plugin-1.7" 압축을 풀어서 아무리 보아도 어디가 어디인지를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이런 부탁을 드리는 것입니다. 대략이라도... 물론 이러한 질문에 답변이 가능하시다면... 어디를 수정해야 하는지 알려 주시면 제가 한번 해 보려고요...

 

다시 말씀 드리지만 답변이 가능하신 경우의 일입니다. 또한 제가 수정을 해도 되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답변 기다려 보겠습니다. 좋은 주말 되십시오.

 

정충영 드림.

----------------------------------------------------------------------------------

열심히 수정하여 좀 더 멋진 모습으로 변모하면, 그땐 또... 제 홈페이지도 이와같이 소개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한답니다.

개발자님" 정말정말 좋은 하루 되십시오.

-잼-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