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등의 멤버십?

안녕하세요. 워드프레스를 이용해서 홈페이지를 만들고 있습니다.

원하는 기능이 있어서 초보임에도 불구하고 구글링 등의 학습으로 몇개월간에 걸쳐 만들고 있는데 어려움이 있네요.

현재, 커스텀포스트타입(book)을 만들어서 사용중입니다. 이 book-post(커스텀포스트타입)을 frontend에서 posting이 가능하도록 wp_insert_post()를 이용해서 구현했습니다. 이 때, 이 frontend에서 book-post 포스팅하는 것은 로그인한 사용자만 가능하도록 설정하려합니다.

 

여기서 front 로그인/회원가입/멤버십 등의 문제가 생기는데요.

일단, 구글링해보면, 기존 워드프레스의 로그인 등을 page-login.php 에 만들어서 구현하는 방법 등이 설명되어 있더라구요. 이부분도 활용할수는 있겠는데...

 

추후에는, 쇼핑몰 기능을 우커머스를 통해 넣을 생각이라서 이 우커머스 로그인/회원가입 등의 기능을 이용할까 고민이 됩니다. 아직 우커머스를 잘 몰라서요.

 

1. 보통, 이런 회원 관리가 가능한 홈페이지 만들 때, 회원관리는 어떻게 구현하나요? 

 

2. 일단 제 짧은 생각으로는 우커머스를 이용할 거니까, 우커머스의 로그인/회원가입 툴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고, 우커머스의 my account의 내용에, 내가 쓴글(앞에서 만든, 커스텀포스트타입: book-post )목록, 내가 쓴 댓글 등을 보여주려 합니다. 그런데 이 부분은 관련된 정보를 찾기가 쉽지 않네요. 이 수정방법에 조언을 부탁드려도 될까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