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댓글 서비스 로그인 관련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의 케이보드와 회원관리를 이용하여 커뮤니티를 제작하고 유지보수 중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소셜댓글 설치에도 관심을 갖게 되어서 몇 가지 질문을 드리고 싶습니다.

 

1. 저희는 코스모스팜의 회원관리를 사용하고 있고 회원 레벨마다 댓글 달 수 있는 권한도 따로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데 소셜댓글을 사용하게 되면 소셜 로그인만으로 댓글을 달 수 있으니 무분별하게 댓글이 달릴 것 같습니다.

코스모스팜 소셜댓글의 마케팅적 효과, 채팅 기능, 사진 업로드 기능, 이모티콘, 실시간 채팅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되

댓글 쓸 수 있는 권한을 저희 회원에게만 줄 수 있을까요?

 

2. 가능할 경우 비로그인 시 댓글 부분에 현재처럼 저희 자체 내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소셜 로그인을 띄워놓고 로그인 후 소셜 로그인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예시링크 http://hongsasa.com/hklife/livefree/?mod=document&uid=483 입니다.

 

3. 이렇게 가능할 경우 다른 소셜댓글을 사용하는 사이트에 노출이 될까요?

 

4. 저희 이용자는 대부분 홍콩 교민입니다. 이용하는데 딜레이 되거나 문제 되는 점이 있을까요?

 

이건 좀 다른 종류의 질문인데요

1. 회원 간 쪽지를 주고받는 기능을 추가하실 계획이 있으시다고 들었습니다. 혹시 언제쯤일지 알 수 있을 까요?

2. 저희가 커뮤니티어서 댓글로 소통을 많이 하는데 A회원이 쓴 글에 댓글이 달릴경우 A회원이 로그인했을 때 알람을 띄울 수 있을까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