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출력, 리스트 항시보기 커스텀

안녕하세요 현재 케이보드를 활용하여 커뮤니티를 제작 후 유지보수증입니다.

너무 편리하게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몇가지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1.현재 사이트 메인에 최신글 출력을 사용하고있는데 가장최신글 1개는 출력이 항상 안됩니다. 그리고 새로운글을 올리면 한단계씩 내려오면서 가장 최신글 1개는 출력이 안되는식입니다.

링크입니다.

http://hongsasa.com/ <-메인에 최신글 리스트를 보시면

http://hongsasa.com/hklife/ <-이 게시판에서 가장 최신글 1개는 출력이 안됩니다.

 

2.케이보드 이미지게시판을 커스텀하여 입점식 상품판매 게시판으로 이용하고있습니다. 

http://hongsasa.com/store/ (스토어링크)

스토어내에 여러 판매자들이 입점하여 판매하는 형식입니다. (상품은 권한이 지정된 판매자가 직접게시합니다)

그런데 여러 판매자들이 입점할 예정이라서 판매자들 마다 판매하는 상품이 묶여보였으면 좋을거같은 생각이 들어서요.

스토어에서 분류는 못하더라도 게시글 내용에서라도 그 판매자가 판매중인 상품 리스트가 모아서 출력이 되었으면 좋을거같아서

고민을 하다가 케이보드 게시판 기능중에 '리스트 항시보기'기능을 이용하여 해결 할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여쭤봅니다.

글 안에서 '리스트 항시보기'의 출력을 그 게시글을 쓴 게시자의 게시물만 출력하기로 설정이 가능할까요?

http://hongsasa.com/store/plist/?mod=document&uid=482

ps.스토어는 1개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만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워드프레스 에러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좋은 정보와 인맥을 동시에, 워드프레스 사용자 단톡방 참여하기